코레일관광개발, 관광 취약계층 40여명 ‘기차여행’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레일관광개발은 포천시와 함께 관광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내 생애 첫 기차여행'을 진행했다.
7일 포천시 거주 장애인, 노인 등 철도관광 경험이 없는 취약계층 40여 명은 서울 청량리역에서 제천행 기차에 탑승했다.
권신일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 백영현 포천시장, 서과석 포천시의회의장 등이 이들을 역에서 환송했다.
코레일관광개발은 6월 경기도 포천시와 관광 취약계층에 철도관광을 지원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포천시 거주 장애인, 노인 등 철도관광 경험이 없는 취약계층 40여 명은 서울 청량리역에서 제천행 기차에 탑승했다. 권신일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 백영현 포천시장, 서과석 포천시의회의장 등이 이들을 역에서 환송했다. 참가자들은 1시간의 기차여행에 이어 청풍문화재단지, 옥순봉 출렁다리 관광 등 제천 명소를 돌아보았다.
코레일관광개발은 6월 경기도 포천시와 관광 취약계층에 철도관광을 지원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권신일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는 “이번 프로그램을 비롯해 지역 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철도관광 프로그램을 개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15세 연하 재벌3세와 재혼…펜싱 인연
- 경리, 시스루 비키니 라인…노숙자의 대반전 [DA★]
- 한혜진, 전 남친과 결별 이유 “같이 있는 게 곤혹스러워져” (연참)
- 조인성 결혼만 3번…‘아내즈♥’ 한효주·박경림·김아중 뜬다 (어쩌다사장3)
- 이유비 재벌2세와 불륜→혼외자 출산…김도훈=정라엘 살해범이었다 (7인의 탈출)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