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부부' "혼자 해결할 때 있어" 부부 검진표 뒷이야기..."이렇게 큰 나비효과가 될 줄 몰라"

백아영 2023. 7. 9. 12: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쉬는부부'가 그동안 마음속 깊이 숨겨뒀던 부부들의 속 이야기를 꾸밈없이 끄집어내며 온-오프라인을 대통합시키는 폭발적인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MBN '쉬는부부'는 다양한 사회적, 개인적 이유로 '섹스리스'로 사는 대한민국 부부들에게 행복한 부부관계 회복을 위한 '心감대' 솔루션을 찾아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결혼 1년 차 신혼부부부터 20대 부부, 결혼 10년 차 부부, 국제 부부 등 각양각색의 부부들이 출연해 진솔한 태도로 부부관계 회복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전해져 관심과 기대를 집중시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쉬는부부’가 그동안 마음속 깊이 숨겨뒀던 부부들의 속 이야기를 꾸밈없이 끄집어내며 온-오프라인을 대통합시키는 폭발적인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MBN ‘쉬는부부’는 다양한 사회적, 개인적 이유로 ‘섹스리스’로 사는 대한민국 부부들에게 행복한 부부관계 회복을 위한 ‘心감대’ 솔루션을 찾아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결혼 1년 차 신혼부부부터 20대 부부, 결혼 10년 차 부부, 국제 부부 등 각양각색의 부부들이 출연해 진솔한 태도로 부부관계 회복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전해져 관심과 기대를 집중시켰다.

10일(월) 방송되는 ‘쉬는부부’ 4회에서는 ‘제1기 쉬는부부 워크숍’이 끝나고 일상으로 돌아간 부부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복층남과 구미호가 극과 극 의견 차이를 보여 긴장감을 높였던 이른바 부부 검진표가 모든 이들에게 전달된 모습으로 파란을 예고했던 터. ‘부부관계 시 오르가슴을 느끼지 못한다’, ‘애무 등의 전희가 부족하다고 느낀다’, ‘혼자 해결할 때가 있다’ 등 과감한 질문들에 솔직하게 답했던 ‘쉬는부부’들은 “이게 이렇게 큰 나비효과로 돌아올 줄 몰랐다”고 당황하더니, 결국 대낮부터 맥주캔을 따 원샷을 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를 포복절도하게 했다.

특히 쉬는부부들은 관계 회복을 위한 각종 솔루션을 행하던 중 울컥하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한 채 서러운 눈물을 흘렸고, 이를 본 한채아와 김새롬 역시 “너무 공감된다”며 눈물을 흘려 현장을 숙연하게 만들었다. 쉬는부부들을 때로는 당황스럽게, 때로는 눈물짓게 한 솔루션의 내용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제작진은 “시청자분들께서 ‘예상보다도 훨씬 솔직하고 과감하다’, ‘나와 내 주변 이야기 같아서 너무 공감 간다’ 등의 반응으로 화답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제작진도 힘이 난다”며 “1차에 이은 2차 워크숍은 물론 더욱 센 솔루션들이 온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쉬는부부’ 3회는 넷플릭스 ‘오늘 대한민국의 TOP10 시리즈’에서 6위를 차지(7월 7일 기준)하며 3주 연속 TOP10에 안착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이뿐 아니라 포털 사이트 내 오늘의 엔터 뉴스, 많이 본 뉴스, 베스트 연예 뉴스 코너를 싹쓸이하는 클릭 유발 저력을 발휘하는 것은 물론 각종 맘카페 및 커뮤니티를 통해 “쉬는부부 워크숍 저도 가고 싶어요”, “부부관계 검진표 다운 가능한 곳 있을까요?”, “나 오늘 쉬는 남편과 이야기 좀 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이끌어내며,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아픈 부부들의 속 비밀을 자연스럽게 털어놓게 만드는 ‘핫한 어른들의 예능’으로서의 순기능을 입증했다.

MBN ‘쉬는부부’ 4회는 오는 10일(월) 밤 10시 10분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