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송중기 "가족들이 뉴욕 브이로그 보고 어이없어해" 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가 프랑스 칸에서 입담을 뽐냈다.
지난 7일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칸 남자 | 송중기 브이로그 in 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송중기가 76회 칸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화란'으로 칸에 입성한 모습이 담겼다.
송중기는 칸에서 만난 팬들과 사진을 찍고 무릎을 책받침 삼아 사인도 하는 등 남다른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배우 송중기가 프랑스 칸에서 입담을 뽐냈다.
지난 7일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칸 남자 | 송중기 브이로그 in 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송중기가 76회 칸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화란'으로 칸에 입성한 모습이 담겼다. 송중기는 칸에서 만난 팬들과 사진을 찍고 무릎을 책받침 삼아 사인도 하는 등 남다른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송중기는 다소 어색했던 지난 브이로그에 대해 떠올리며 "자연스러워졌죠. 저희 가족들이 뉴욕 편 브이로그 보고 어이 없어하더라. 제 성격을 아니까"라고 말하며 웃었다.
또 송중기는 "어제 이선균 형님이 영화 레드카펫 행사 할 때 공식 유튜브에 3분 17초부터 보시면 내 목소리가 들릴 거다. '이선균 화이팅'이라고 응원했다. 한 번 검색해 보시길 바란다. 굉장히 뿌듯했다"고 말했다.
마지막 날 송중기는 "역시 영화제의 꽃은 늦은 밤 소주다. 어제는 우리 팀들과 진하게 와인을 했다. 아침엔 라면으로 해장했다. 한 사발 때렸다"면서 "다음에 정말 칸 한번 더 와야겠다. 올 수 있을까?"라고 희망을 내비쳤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 1월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의 결혼, 임신을 발표했으며 지난달 득남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19년 만에 링 오른 타이슨, 31세 연하 복서에게 판정패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