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밸런스죽 ‘전복내장죽’ ‘능이누룽지닭백숙죽’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샘표가 프리미엄 보양식 '전복내장죽'과 '능이누룽지닭백숙죽'을 출시했다.
하루 세끼 기준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 또는 식이섬유를 100% 충족하여 맛과 영양을 다 잡은 밸런스죽이 큰 인기를 얻자, 이번 신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신제품 '전복내장죽'은 신선한 국내산 전복 내장으로 감칠맛을 더하고 쫄깃한 전복살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샘표가 프리미엄 보양식 '전복내장죽'과 '능이누룽지닭백숙죽'을 출시했다. 하루 세끼 기준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 또는 식이섬유를 100% 충족하여 맛과 영양을 다 잡은 밸런스죽이 큰 인기를 얻자, 이번 신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샘표 밸런스죽은 셰프와 영양학자가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죽을 먹을 때 놓치기 쉬운 단백질, 식이섬유 등 영양소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깊은 맛의 육수를 기본으로, 신선한 재료를 듬뿍 넣어 풍성한 식감은 물론 든든함까지 챙길 수 있다.
신제품 '전복내장죽'은 신선한 국내산 전복 내장으로 감칠맛을 더하고 쫄깃한 전복살을 담았다. 소고기, 다시마, 바지락을 넣고 우려낸 육수로 푹 끓여내 집에서 끓인 듯한 정성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디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능이누룽지닭백숙죽'은 능이버섯, 황기, 인삼 등을 고아낸 한방육수에 닭가슴살과 국산 쌀 누룽지를 넣어 끓여 구수한 맛이 특징이다. 누룽지는 100번 넘는 테스트 끝에 백숙과 가장 잘 어울리는 풍미를 구현했으며, 닭가슴살은 결대로 찢어 부드럽게 씹히는 맛을 살렸다.
샘표 마케팅 관계자는 "죽은 몸이 아프거나 소화가 안될 때 가벼운 식사를 원하는 분들이 많이 찾는데, 죽의 경우 탄수화물 함량이 높다 보니 포만감이 적고 금방 허기진다는 단점이 있었다"며 "이런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셰프와 영양학자가 연구를 진행하여 밸런스죽이 탄생할 수 있었다. 앞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건강한 가정간편식(HMR)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