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 로비 벽면 채운 ‘LG 스타일러 슈케이스’ 89대

생활경제부 2023. 7. 9. 10: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전시회서 스타일러 슈케이스 특별전

세종문화회관 세종라운지 로비 한쪽 벽면 약 12m 공간이 ‘LG 스타일러 슈케이스’ 89대와 한정판 스니커즈로 채워졌다.

LG전자는 세종문화회관 세종미술관에서 열리고 있는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전시회에서 스타일러 슈케이스를 활용한 대규모 특별 전시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전시장 내부로 들어서면 이번 전시회에 전시된 스니커즈 중 가장 고가의 전시품인 ‘2018년 블랙토 컬러웨이의 에어 조던 1 레트로 하이’ 모델이 LG 스타일러 슈케이스로 보관된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 신발은 2018년 에어조던 디자이너 10여명에게 샘플로 제공되고 실제 발매되진 않은 희귀품으로, 현재 리셀(재판매) 시장에서 약 80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LG 스타일러 슈케이스는 나만의 소중한 신발을 제대로 보관하면서 예술 작품처럼 감상하는 신개념 신발 보관 전시함이다.

신발 보관을 위해 제품 내부는 박물관 수준인 55% 이하의 습도를 유지한다. 신발 변색을 유발하는 자외선도 99.9% 차단한다. 턴테이블처럼 360도 회전하는 받침대는 은은한 조명과 함께 신발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전시장 방문 고객은 프리미엄 신발관리기인 LG 스타일러 슈케어도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투명창을 제외한 스타일러 슈케이스와 슈케어의 외관을 재생플라스틱으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는 LG 업(UP)가전 라인업으로, LG전자는 슈케이스에 조명색을 추가하고 슈케어에 신규 맞춤 코스를 업그레이드하는 등 새로운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