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콘텐츠 극장서 즐겨요... KT, 자사 고객 특별 상영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가 8일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KT OTT 씨어터' 특별 상영회를 개최했다.
'KT OTT 씨어터'는 모바일로 즐기던 OTT 콘텐츠를 극장 스크린과 이색 장소에서 제공하는 KT의 문화 혜택이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KT OTT 씨어터 같은 특별한 OTT 시청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가 8일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KT OTT 씨어터' 특별 상영회를 개최했다. 'KT OTT 씨어터'는 모바일로 즐기던 OTT 콘텐츠를 극장 스크린과 이색 장소에서 제공하는 KT의 문화 혜택이다.
KT는 이번 행사에 250명의 가족 고객을 초청했다. 기념품, 캐릭터와 함께 하는 포토존을 열고 티빙의 '신비아파트 특별판: 조선퇴마실록'을 대형 스크린을 통해 미리 공개했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KT OTT 씨어터 같은 특별한 OTT 시청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KT 초이스 요금제 이용 고객은 매달 티빙, 디즈니+, 넷플릭스 중 한 가지 OTT를 골라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KT 모바일 고객이라면 조건없이 각 OTT마다 매월 1000원 할인되고, 4개 OTT를 모두 이용 시 최대 4000원 할인된다. 김나인기자 silkni@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화장실 침입한 男…"생리대로 성적 욕구 해소하려"
- 주차 시비로 두 아이 엄마 "무차별 폭행"... 알고보니 전직 보디빌더
- "결혼하고 싶다했는데"…임신한 여친 살해한 20대男, 징역 18년
- 사라진 40대女 성악가…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
- 대낮에 웃통 벗은 女... 대구 길거리 활보에 사람들 "깜짝"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