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브랜드 팔렛, 더현대서울 팝업 12일까지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케이브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팔렛이 더현대서울 팝업 스토어를 오는 12일까지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더현대서울 지하 2층 팝업 웨스트 존에 구성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라벤더&그린 컬러를 필두로 홀로그램 그래픽을 전면에 배치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팔렛의 2023 여름 컬렉션 베스트 아이템부터 더현대서울 오프라인 익스클루시브 아이템까지 다양한 컨템포러리 캐주얼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정판 아이템 반팔 등 판매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비케이브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팔렛이 더현대서울 팝업 스토어를 오는 12일까지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팝업에서는 ntth 익스클루시브 콜라보 아이템으로 오브제 콜라주 반팔부터 거울, 그립톡까지 두 브랜드가 가진 그래픽을 조합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며, 셀프 스튜디오 포토랩플러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프레임 6종과 함께 촬영할 수 있는 포토부스 이벤트 또한 준비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팔렛의 2023 여름 컬렉션 베스트 아이템부터 더현대서울 오프라인 익스클루시브 아이템까지 다양한 컨템포러리 캐주얼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 방문자 전원에게는 ‘플럼피캣 부채를 증정, 구매고객 전원 팔렛X포토랩플러스 포토부스 이용권 1회, 구매고객 대상별 타투스티커, 헤어핀 사은품을 증정한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로시 IAEA 총장 "수영도 가능"…'오염수 안전' 의견 쏟아내
- 원주 감악산서 등산객 돌에 맞아 추락…50대 심정지 상태 이송
- 배터리 아저씨는 왜 증권사 리포트를 안 믿었나[최훈길의뒷담화]
- "인체 해부 목적 살해"...세상 경악케 한 엽기 10대 살인마[그해 오늘]
- ‘피프티 피프티’ 사태로 소환된 이 단어…"바이아웃이 뭔가요"
- '무급도 OK'…3명 뽑는데 1만3000여명 몰렸다, 왜
- "일단 눕자" 10년간 직업은 '환자'…보험금 수억원 꿀꺽[보온병]
- 함께 술 마신 뒤…고양 빌라 4층 옥상서 모녀 추락해 사망
- 의왕 아파트 여성 노린 20대男 모습에 '경악'...결국 구속
- 소트니코바 도핑 고백 논란에 즉답 피한 WADA "IOC에 물아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