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하고 빨래시키고"…유명 쇼호스트, '갑질 파문' 일파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명 쇼호스트들이 후배들에게 '갑질'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채널A는 7일 유명 홈쇼핑 소속 쇼호스트들이 후배에게 이불 빨래를 시키거나 자정에 가까운 시간에도 연락에 답하게 하는 등 갑질을 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쇼호스트 단톡방에는 휴게실 이불이 더럽다고 빨래를 하라고 하거나, 연말 정산 방법을 정리해 올리라거나, 선배들의 생일 축하 멘트를 작성해 올리게 한 뒤 이모티콘을 정중하게 해달라고 요구하는 등의 지적이 이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유명 쇼호스트들이 후배들에게 '갑질'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채널A는 7일 유명 홈쇼핑 소속 쇼호스트들이 후배에게 이불 빨래를 시키거나 자정에 가까운 시간에도 연락에 답하게 하는 등 갑질을 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쇼호스트 단톡방에는 휴게실 이불이 더럽다고 빨래를 하라고 하거나, 연말 정산 방법을 정리해 올리라거나, 선배들의 생일 축하 멘트를 작성해 올리게 한 뒤 이모티콘을 정중하게 해달라고 요구하는 등의 지적이 이어졌다.
관계자는 "(후배에게) 욕하는 건 기본이고 막말도 많이 한다. 그냥 복종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2~3년 단위로 재계약을 해야 하는 쇼호스트 입장에서는 '동료 평가'를 잘못 받게 되면 불이익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선배들의 횡포에도 문제 제기를 할 수 없다는 것.
사측은 내부 신고를 통해 이 같은 내용을 확인하고 지난달 진상 조사를 통해 폭언 등을 한 사실이 확인된 쇼호스트 2명을 출연 정지 시키고 계약 해지 여부를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네티즌들은 이런 사실이 알려진 뒤 '갑질 쇼호스트'가 누구냐며 정체 찾기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한 송종국, "2년째 캠핑카서 생활…현재 子 송지욱과 매일 지내" (살림남2)
- 김종민, 현영과 공개 열애 간접 언급…나영석PD "마음 활짝 열었다" ('십오야')
- [SC라떼스타] 코코리 충격 사망, 남편과 불륜 이혼後 몸무게 42kg까지…韓과도 깊은 인연
- 장영란, 손해 본 '명품 C사 백→지갑' 공개 "관세 비싸, 오픈런이 답" ('A급 장영란')
- ‘42살’ 이인혜 “임신 했어요!”..♥치과의사와 결혼 11개월 만에 기쁜 소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