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편장족’ 위한 가격 할인… “2리터 생수 344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U는 오는 12일부터 아이시스 2리터 생수 6개 번들 상품을 정상가 3600원에서 약 45% 할인된 2000원에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생수 한 개당 약 334원으로 업계 최저가 수준이다.
김명수 BGF리테일 상품기획(MD) 팀장은 "편장족(편의점 장보기족)을 위한 할인 상품을 확대해 물가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다"며 "가까운 CU매장에서 편리함은 물론 알뜰 쇼핑 기회까지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U는 오는 12일부터 아이시스 2리터 생수 6개 번들 상품을 정상가 3600원에서 약 45% 할인된 2000원에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생수 한 개당 약 334원으로 업계 최저가 수준이다. 대용량 생수 수요가 급증하는 여름 시즌에 맞춰 선보이는 이번 행사는 60만개 한정으로 진행한다.
특템 시리즈에 대한 고객 혜택도 한층 강화한다. 7월 한달간 삼성카드로 결제 시 득템 시리즈 28종 전 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체브랜드(PB) 득템 시리즈는 지난 6월 누적 판매량 1500만개를 돌파했다.
김명수 BGF리테일 상품기획(MD) 팀장은 “편장족(편의점 장보기족)을 위한 할인 상품을 확대해 물가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다”며 “가까운 CU매장에서 편리함은 물론 알뜰 쇼핑 기회까지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 역대급 하반기 기대...연간 최대실적 기록 새로 쓴다
- 삼성전자, 반도체 바닥 찍었나...3분기 실적 반등 기대
- LG엔솔, 2분기 영업익 6116억원…AMPC 1109억원 반영
- 생성형 AI 전문인력 위한 ‘프롬프트 디자이너’ 자격증 생긴다
-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269〉 관광 글로벌 챌린지, 관광산업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는
- 너무 똑같았나...트위터, ‘스레드’에 고소전 예고
- “도로에 갈렸나”…세상에서 가장 낮은 자동차 모습은
- 위세아이텍, 우수기업연구소육성사업 지정…270억 원 매출 기대
- 수박 눈, 먹어도 될까? [숏폼]
- 김봉진 배달의민족 창업자 의장 사임...고문으로 남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