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다영, 촬영중 역대급 대형사고 쳤다…선박 충돌 위기(얼리어잡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우주소녀 멤버 다영이 역대급 대형 사고를 쳤다.
7월 9일 방송되는 KBS 1TV '스카우트 4.0 얼리어잡(JOB)터'(이하 '얼리어잡터')에서 우주소녀 다영과 함께하는 국립부산해사고 실습 체험 현장이 공개된다.
그런 가운데 선박끼리 충돌하는 대형 사고가 발생했다고 해 '초보 선장' 다영의 블록버스터급(?) 항해가 펼쳐질 오늘 방송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우주소녀 멤버 다영이 역대급 대형 사고를 쳤다.
7월 9일 방송되는 KBS 1TV ‘스카우트 4.0 얼리어잡(JOB)터’(이하 ‘얼리어잡터’)에서 우주소녀 다영과 함께하는 국립부산해사고 실습 체험 현장이 공개된다.
다영은 여객선, 화물선 등 상선의 안전한 운항을 책임지는 항해사와 배를 진단하고 고치는 의사인 기관사를 양성하는 부산해사고만의 다채로운 실습 수업에 참여했다.
특히 기상 악화로 실제 선박에 탑승하지 못해 아쉬워하던 다영은 배를 타지 않아도 실감나는 항해를 경험할 수 있는 항해 시뮬레이터를 보고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레이더, 통신기 등 각종 장비는 물론 영화에서나 보던 선박 조종 장치가 실물과 똑같이 구현된 항해 시뮬레이터의 키를 잡고 일일 선장이 된 다영은 "진짜 배에 탄 것처럼 멀미도 난다"며 신기해했다는데.
그런 가운데 선박끼리 충돌하는 대형 사고가 발생했다고 해 ‘초보 선장’ 다영의 블록버스터급(?) 항해가 펼쳐질 오늘 방송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지상파, 케이블, 유튜브를 넘나드는 핫한 방송인 조나단은 요즘 PD들로부터 '쉬고 싶어?'라는 말을 자주 듣는다는데. 이와 관련 조나단은 “형이 장본인이네요”라며 장성규를 원망했다고 해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사진=KBS 1TV ‘얼리어잡터’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7살 어린 ♥류필립에 병적인 집착하는 미나 폭로 “결혼 후회” 갈등(금쪽)[결정적장면]
- 추성훈, 샤넬 여성복도 소화 “♥야노 시호와 옷 같이 입어” (사당귀)
- 서울대 출신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장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경찰 사인 조사중
- 박명수 “과거 양가 부모님 문제로 ♥한수민과 갈등, 10년 살면 안 싸워”(라디오쇼)
- “피해액 70억, 전재산 날려” 덱스→김구라 전세사기에 피눈물 흘린 ★ [스타와치]
- 반지하 기본, 침대도 없다! 피프티피프티 사태로 재조명된 중소 아이돌 숙소 [이슈와치]
- 집 얼마나 넓길래, 소유진→전현무 텃밭 재미에 푹 빠진 ★ [스타와치]
- ‘정조국♥’ 김성은, 아이 셋 낳고도 슬림 수영복 자태‥자기관리 끝판왕
- 표예진 명품 두르고 한끼 50만원 식사, 아귀 탐욕에 사망 ‘악귀’[결정적장면]
- 미주, 한 줌 개미허리에 바지가 헐렁…비현실적 극세사 각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