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2' 기안84, 이번엔 뉴델리…대저택 문 여니 다른 세상 '자동 겸손모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는 빠니보틀과 함께 인도의 미래를 주도하는 인물과 깜짝 만남을 갖는다고 전해진 가운데,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인도의 새로운 모습과 마주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9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연출 김지우 박동빈 신현빈 장하린, 이하 '태계일주2')에서는 '인도 3형제'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뉴델리에서 만나 완전체가 된 모습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태계일주2) 기안84가 인도의 전통과 역사를 간직한 바라나시에 이어 인도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뉴델리에서 초밀착 하루를 보낸다.
그는 빠니보틀과 함께 인도의 미래를 주도하는 인물과 깜짝 만남을 갖는다고 전해진 가운데,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인도의 새로운 모습과 마주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9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연출 김지우 박동빈 신현빈 장하린, 이하 '태계일주2')에서는 ‘인도 3형제’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뉴델리에서 만나 완전체가 된 모습이 공개된다.
기안84는 삶과 죽음이 공존하는 바라나시에서 인도의 전통과 역사가 고스란히 남아 있는 현지의 문화를 온몸으로 느꼈다. 갠지스 강을 따라 아르띠뿌자, 화장터에 이어 인도의 결혼식, 기차 여행까지, 기안84는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완성해 갔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인도 바라나시에서 뉴델리로 이동해 새로운 인도와 마주한다. 기안84는 “인도의 미래를 주도하는 분들을 만나고 싶어”라며 또 하나의 버킷리스트를 이야기했고, 인도의 미래를 이끄는 한 인물과 만나게 된다.
만남의 장소에 도착한 기안84와 빠니보틀은 예상을 뛰어넘는 스케일에 깜짝 놀란다. 빠니보틀은 “문 하나로 다른 세상”이라며 웅장한 대저택 앞에서 자동 겸손 모드가 된다고. 과연 기안84와 빠니보틀을 이토록 놀라게 만든 곳은 어떤 모습일지, 또 인도의 미래를 이끄는 인물은 과연 누구일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치솟는다.
한편,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인도 밀착 여행기를 담아낼 ‘태계일주2’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0분 MBC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