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신드롬 ‘엘리멘탈’, 300만 돌파[MK박스오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니메이션 '엘리멘탈'(감독 피터 손)이 강력한 입소문의 힘으로 300만 관객을 돌파했다.
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엘리멘탈'은 전날 33만4433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켰다.
지난달 14일 개봉한 '엘리멘탈'은 개봉 직후 '범죄도시' 등에 밀렸다가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서서히 흥행 가속도가 붙더니 25일 정상에 우뚝, 그 뒤로도 꾸준히 활활 타오르며 관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엘리멘탈’은 전날 33만4433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켰다. 누적 관객수는 308만 4879명이다.
지난달 14일 개봉한 ‘엘리멘탈’은 개봉 직후 ‘범죄도시’ 등에 밀렸다가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서서히 흥행 가속도가 붙더니 25일 정상에 우뚝, 그 뒤로도 꾸준히 활활 타오르며 관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영화는 불, 물, 공기, 흙 4원소가 살고 있는 ‘엘리멘트 시티’에서 재치 있고 불처럼 열정 넘치는 ‘앰버’가 유쾌하고 감성적이며 물 흐르듯 사는 ‘웨이드’를 만나 특별한 우정을 쌓으며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2위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 원’이다. 같은 날 8만 2523명의 관객이 찾아, 누적 관객수는 8만 2901명이다. 정식 개봉일은 7월 12일이다.
‘범죄도시3’는 7만 1557명을 끌어 모아 3위에 랭킹됐다. 누적 관객수는 1047만 5093명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다이나믹한 삶 안정감 준 단 한사람”...최자, 오늘 비연예인과 결혼
- ‘조재현 딸’ 조혜정, 다이어트 후 딴사람
- 중견배우 정한용 모친상
- [종합] ‘전참시’ 조인성 “김혜수X염정아와 연기 떨렸다...잘해내고 싶어”
- ‘전참시’ 조인성 “홍현희 처음 봤을 때 너무 예쁘더라...깜짝 놀라”
- ‘전참시’ 권율 “김우석 형=멜로망스 김민석 알고 깜짝 놀라”
- [종합] ‘악귀’ 김태리, 사진 속 김신비 발견 “악귀 만든 사람 이름 봤다”
- ‘악귀’ 오정세, 홍경에 아귀 언급 “비슷한 사건 또 터질 것”
- ‘악귀’ 김해숙, 오정세 할머니로 첫 등장
- [종합] ‘놀면 뭐하니’ 윤성빈, 50m 버스 밀었다...단합 미션 실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