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임윤아 마음 대변…펀치, '킹더랜드' OST 'Keep Me Busy' 9일 발매

2023. 7. 9. 08: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가수 펀치가 ‘킹더랜드’ OST에 참여해 핑크빛 로맨스에 불을 지핀다.

펀치는 9일 오후 6시 종합편성채널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최선민)의 OST ‘킵 미 비지(Keep Me Busy)’를 발매한다.

‘Keep Me Busy’는 회를 거듭할수록 구원(이준호)과 천사랑(임윤아)의 러브라인이 짙어져 가면서 피할 수 없는 서로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그게 너라면 난 기꺼이 바랄게’라는 가사는 극중 구원과 천사랑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해 설렘을 더한다.

또한‘킹더랜드’ 2화 엔딩을 비롯해 구원과 천사랑의 로맨스가 이어지는 장면들에 등장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고, 레트로한 신디사이저와 드럼 사운드가 더해져 두 주인공의 로맨틱한 순간들이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이 곡은 작곡가 Sarah.J(사라.제이)와 김민철, Earn(언), GLODY(글로디)가 합심하여 작업했으며, 여기에 펀치 특유의 감성 보이스가 더해져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신스팝 곡을 완성했다.

펀치는 독보적인 음색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밤이 되니까’, ‘헤어지는 중’, ‘가끔 이러다’ 등 다수의 히트곡 외에도 ‘태양의 후예’, ‘도깨비’, ‘호텔 델루나’, ‘우리들의 블루스’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해 시청자와 리스너를 동시에 잡으며 대세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펀치가 가창한 ‘킹더랜드’ OST Part.5 ‘Keep Me Busy’는 이날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모스트콘텐츠, 냠냠 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