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피로연 음식이 맥도날드?…25만원짜리 ‘웨딩 패키지’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실제 인도네시아 맥도날드는 이번주부터 정식으로 '웨딩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인도네시아 맥도날드는 SNS에 패키지 이벤트를 공개하면서 "맥도날드의 웨딩 패키지로 더 기억에 남는 결혼식을 남기라"는 홍보 문구를 남겼다.
웨딩 패키지는 인도네시아가 처음이 아니다.
앞서 2011년 일부 홍콩 맥도날드 지점은 웨딩 케이크와 구디백(파티 참가자에게 보답용으로 준비한 작은 선물 가방) 등이 포함된 웨딩 패키지를 1300달러에 판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우영 기자] 결혼식 피로연 음식으로 맥도날드 치킨버거와 맥너겟이 등장하면 어떨까?
실제 인도네시아 맥도날드는 이번주부터 정식으로 ‘웨딩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치킨버거와 맥너겟 4조각이 한 세트로 100인분이 기본 제공된다. 가격은 200~230달러 수준으로, 미 경제매체 CNBC는 알뜰한 신혼부부라면 1인당 2달러 수준에 세트메뉴를 제공할 수 있는 셈이라고 전했다.
인도네시아 맥도날드는 SNS에 패키지 이벤트를 공개하면서 “맥도날드의 웨딩 패키지로 더 기억에 남는 결혼식을 남기라”는 홍보 문구를 남겼다.
다만 인도네시아 맥도날드 측은 매장을 결혼식이나 피로연장으로 쓸 순 없도록 했다.
웨딩 패키지는 인도네시아가 처음이 아니다.
앞서 2011년 일부 홍콩 맥도날드 지점은 웨딩 케이크와 구디백(파티 참가자에게 보답용으로 준비한 작은 선물 가방) 등이 포함된 웨딩 패키지를 1300달러에 판매했다. 매장을 피로연 장소로 쓸 수도 있었다.
kw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범죄도시 마동석도 결국 당했다” 공짜 또 출현…시끌벅적 난리
- “IOC에 물어라”…소트니코바 ‘도핑 양성’ 고백 질문에 세계도핑방지기구 즉답 피해
- “1년치 월급을 날렸습니다. 주식하지 마세요”…한 대리기사가 쓴 눈물의 참회록 [투자360]
- 팝스타 마돈나 죽다 살아나…‘나르칸’ 긴급 투입해 회생
- “관음男-노출女가 만났네요” 조롱…둘은 ‘환상의 짝꿍’이었다[이원율의 후암동 미술관-살
- 트와이스, K팝 걸그룹 첫 美뉴욕 스타디움 공연
- 케냐서 여직원들 강제로 옷 벗긴 이유가…‘누가 생리하나’ 검사
- 뉴진스, 신곡 ‘슈퍼 샤이’ 국내 음원 차트 1위…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
- 안유진, ‘지락실2’ 웃음 제조기 맹활약
- 방탄소년단 정국, 美 GMA ‘2023 서머 콘서트 시리즈’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