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지금 분만실” 김동현 녹화 중 실시간 셋째 출산 “당장 가라”(놀토)[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현이 셋째 출산 소식을 전했다.
알고 보니 녹화 당일 김동현의 셋째가 태어날 예정이었던 것.
이에 김동현은 "지금 아내가 출산 중이다. 실시간이다. (셋째 아이가) 10~20분안에 나온다"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간식 게임을 앞두고 붐은 갑작스레 "자 여러분 축하할 일이 있습니다. 2분 전 김동현의 셋째가 태어났다"라고 알렸고, 녹화장은 축제 분위기로 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동현이 셋째 출산 소식을 전했다.
7월 8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이하 '놀토')에는 유연석, 규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붐은 온앤오프의 '누워서 세계 속으로' 1차 도전 중 김동현에게 "좋은 일 있잖아요. 우리 아이한테 하고 싶은 얘기 적어도 되고요"라고 해 시선을 끌었다. 알고 보니 녹화 당일 김동현의 셋째가 태어날 예정이었던 것.
이에 김동현은 "지금 아내가 출산 중이다. 실시간이다. (셋째 아이가) 10~20분안에 나온다"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규현이 "아니 지금 당장 가야지. 지금 여기서 뭐하는 거냐"라고 소리쳤다.
붐은 김동현의 파라오 분장을 언급하며 "이렇게 하고 가면 놀랄 것이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넉살은 "우리 아빠가 파라오구나. 우리 아빠가 이집트 왕이구나"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김동현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토봉아. 아빠가 여기서 좋은 기운을 주려고 이집트 분장을 했어. 사랑해"라고 영상 편지를 보내 훈훈함을 더했다.
이후 김동현은 프로의 자세로 적극적으로 녹화에 임했다. 간식 게임을 앞두고 붐은 갑작스레 "자 여러분 축하할 일이 있습니다. 2분 전 김동현의 셋째가 태어났다"라고 알렸고, 녹화장은 축제 분위기로 변했다.
쏟아지는 박수에 김동현은 "토봉아 축하해 사랑해"라고 적은 메모장을 들고 원샷을 즐겼다. 그는 "감사합니다"라며 축하를 받으며 고개를 숙이기도 했다.
한편 김동현은 지난달 16일 셋째 딸을 품에 안았다. 2018년 6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한 김동현은 이로써 1남 2녀의 다둥이 아빠가 됐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샤넬 여성복도 소화 “♥야노 시호와 옷 같이 입어” (사당귀)
- 서울대 출신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장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경찰 사인 조사중
- 박명수 “과거 양가 부모님 문제로 ♥한수민과 갈등, 10년 살면 안 싸워”(라디오쇼)
- “피해액 70억, 전재산 날려” 덱스→김구라 전세사기에 피눈물 흘린 ★ [스타와치]
- 반지하 기본, 침대도 없다! 피프티피프티 사태로 재조명된 중소 아이돌 숙소 [이슈와치]
- 집 얼마나 넓길래, 소유진→전현무 텃밭 재미에 푹 빠진 ★ [스타와치]
- ‘정조국♥’ 김성은, 아이 셋 낳고도 슬림 수영복 자태‥자기관리 끝판왕
- 표예진 명품 두르고 한끼 50만원 식사, 아귀 탐욕에 사망 ‘악귀’[결정적장면]
- 미주, 한 줌 개미허리에 바지가 헐렁…비현실적 극세사 각선미
- 최재림 집 공개, 마당 딸린 전원주택 “주변에 계곡도 있다”(나혼자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