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이 말아주는 소맥+백허그” 예능도 장악한 ‘유죄 모먼트’ 폭발(전참시)[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조인성이 '스윗남' 모먼트로 안방을 사로잡았다.
7월 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영화 '밀수' 팀 배우 염정아, 조인성, 김종수, 고민시가 출연했다.
이후 '밀수' 배우들이 등장하자 홍현희는 조인성을 보자 달려가 덥석 껴안았다.
하지만 홍현희가 "고민시 씨가 예뻐요. 내가 예뻐요"라고 하자, 조인성은 리액션이 고장나 웃음을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전참시' 조인성이 '스윗남' 모먼트로 안방을 사로잡았다.
7월 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영화 '밀수' 팀 배우 염정아, 조인성, 김종수, 고민시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영화 '밀수' 팀이 먹교수 이영자의 화로회에 초대되어 촬영 비하인드 토크를 나누는 시간이 그려졌다.
이영자는 “강렬하기보다 편했다. 좋은 고기 먹는 자리인데 한두점 밖에 안 먹더라”라며 이영자는 조인성을 칭찬했다. “날 배려한 거지”라며 조인성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홍현희는 '밀수' 속 김혜수로 완벽 몰입해, 미리 파전을 구입하는 등 대세 개그우먼 다운 꽁트 실력으로 '밀수' 팀과의 만남을 준비했다.
이후 '밀수' 배우들이 등장하자 홍현희는 조인성을 보자 달려가 덥석 껴안았다. 그런 홍현희를 조인성은 다정하게 안아줬고, 이영자를 반가워하면서 꽉 끌어안아 시선을 끌었다. 다정한 그의 포옹에 스튜디오에는 “이래서 조인성 조인성 하는구나”라는 반응이 이어지기도.
조인성과 홍현희는 이번이 첫 만남이 아니었다. 똥별이 임신 기간에 만난 적이 있다고. 조인성은 홍현희에 대해 “처음에 봤을 때 너무 예쁘더라.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하지만 홍현희가 "고민시 씨가 예뻐요. 내가 예뻐요"라고 하자, 조인성은 리액션이 고장나 웃음을 줬다. 조인성은 술을 더 마시며 "내가 취하면 이야기할 수 있을 거 같아요"라며 티키타카를 펼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이영자가 땡초 짜글이 레시피로 요리를 준비하던 중, 마무리로 참기름만 살짝 뿌려주려던 그때 잘되지 않는 듯 머뭇거리자 조인성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돕기도 했다.
그는 마치 백허그를 하듯 이영자의 뒤에서 어깨를 감싸며 그녀를 도와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또 홍현희가 "조인성이 말아주는 소맥이 딱 한 잔 먹고 싶다. 정말 맛있다던데"라고 하자 그는 바로 소맥을 제조했다.
그는 “한 번은 수학과 교수님이 소맥을 타는 걸 본 적이 있다. 눈대중으로 했는데 뭔가 있어 보였고, 맛있었다. 그래서 수학적인 비율이냐고 물었는데 그건 아니라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샤넬 여성복도 소화 “♥야노 시호와 옷 같이 입어” (사당귀)
- 서울대 출신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장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경찰 사인 조사중
- 박명수 “과거 양가 부모님 문제로 ♥한수민과 갈등, 10년 살면 안 싸워”(라디오쇼)
- “피해액 70억, 전재산 날려” 덱스→김구라 전세사기에 피눈물 흘린 ★ [스타와치]
- 반지하 기본, 침대도 없다! 피프티피프티 사태로 재조명된 중소 아이돌 숙소 [이슈와치]
- 집 얼마나 넓길래, 소유진→전현무 텃밭 재미에 푹 빠진 ★ [스타와치]
- ‘정조국♥’ 김성은, 아이 셋 낳고도 슬림 수영복 자태‥자기관리 끝판왕
- 표예진 명품 두르고 한끼 50만원 식사, 아귀 탐욕에 사망 ‘악귀’[결정적장면]
- 미주, 한 줌 개미허리에 바지가 헐렁…비현실적 극세사 각선미
- 최재림 집 공개, 마당 딸린 전원주택 “주변에 계곡도 있다”(나혼자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