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조인성 “홍현희 처음 봤을 때 너무 예쁘더라...깜짝 놀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인성이 홍현희를 처음 봤을 때 너무 예뻤다고 말했다.
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조인성, 염정아, 고민시, 김종수 등 영화 '밀수' 팀이 출연했다.
조인성은 홍현희에 대해 "처음에 봤을 때 너무 예쁘더라.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이에 홍현희는 "고민시 씨가 예쁘냐, 제가 예쁘냐"고 물어 조인성을 당황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조인성, 염정아, 고민시, 김종수 등 영화 ‘밀수’ 팀이 출연했다. 네 사람은 이영자의 화로회에 초대되었고, 이 자리에는 홍현희도 함께였다.
조인성과 홍현희는 이번이 첫 만남이 아니었다. 똥별이 임신 기간에 만난 적이 있다고. 조인성은 홍현희에 대해 “처음에 봤을 때 너무 예쁘더라.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이에 홍현희는 “고민시 씨가 예쁘냐, 제가 예쁘냐”고 물어 조인성을 당황케 했다. 이에 옆에 있던 김종수가 와인을 마시자고 말해 대답을 회피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영자는 미리 준비해뒀던 파김치를 꺼냈다. 염정아, 조인성, 고민시 등 모든 배우들이 이영자의 파김치를 알고 있었다. 실제로 전현무는 “내가 어쩌다 배우들 보잖나. 파김치 물어본다”고 했고, 권율 또한 “저한테는 바질김치 엄청 묻더라”고 말했다.
[유은영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전참시’ 권율 “김우석 형=멜로망스 김민석 알고 깜짝 놀라”
- [종합] ‘악귀’ 김태리, 사진 속 김신비 발견 “악귀 만든 사람 이름 봤다”
- ‘악귀’ 오정세, 홍경에 아귀 언급 “비슷한 사건 또 터질 것”
- ‘악귀’ 김해숙, 오정세 할머니로 첫 등장
- [종합] ‘놀면 뭐하니’ 윤성빈, 50m 버스 밀었다...단합 미션 실패
- ‘놀면 뭐하니’ 하하, 막내딸 하송 등장에 당황 “이제 데뷔한 거냐”
- 제이홉, 군 복무 근황 공개 “뜨거운 미래 그리는 마음 변하지 않아” [전문]
- ‘놀면 뭐하니’ 주우재 “유재석 자차 못 타...위화감 조성”
- 탑, 가수 은퇴하더니 ‘오징어게임2’ 은퇴 아이돌 役으로 컴백?
- ‘태계일주’ 덱스, 인도여행 중 복통·헛구역질…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