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고민시가 예뻐, 홍현희가 예뻐” 섬뜩한 질문에 고장 “취하면 답을…”(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조인성이 홍현희의 질문에 당황했다.
이날 홍현희는 조인성과 임신 기간에 만났다며 "아기 이목구비가 완성될 쯤 오빠를 만나서 그런지, 저보다 인물이 좋다"고 했다.
조인성은 "너무 예뻐서 놀랐다. 얼굴도 작고"라며 홍현희의 외모를 칭찬했다.
하지만 홍현희가 "고민시 씨가 예뻐요. 내가 예뻐요"라고 하자, 조인성은 리액션이 고장나 웃음을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전참시' 조인성이 홍현희의 질문에 당황했다.
7월 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영화 '밀수' 팀과 화로회를 갖는 이영자, 홍현희가 그려졌다.
이날 홍현희는 조인성과 임신 기간에 만났다며 "아기 이목구비가 완성될 쯤 오빠를 만나서 그런지, 저보다 인물이 좋다"고 했다. 이에 조인성과 염정아는 "아이 부모가 예뻐서 그런 거다"라고 했다.
조인성은 "너무 예뻐서 놀랐다. 얼굴도 작고"라며 홍현희의 외모를 칭찬했다. 하지만 홍현희가 "고민시 씨가 예뻐요. 내가 예뻐요"라고 하자, 조인성은 리액션이 고장나 웃음을 줬다.
조인성은 술을 더 마시며 "내가 취하면 이야기할 수 있을 거 같아요"라며 티키타카를 펼치기도 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샤넬 여성복도 소화 “♥야노 시호와 옷 같이 입어” (사당귀)
- 서울대 출신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장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경찰 사인 조사중
- 박명수 “과거 양가 부모님 문제로 ♥한수민과 갈등, 10년 살면 안 싸워”(라디오쇼)
- “피해액 70억, 전재산 날려” 덱스→김구라 전세사기에 피눈물 흘린 ★ [스타와치]
- 반지하 기본, 침대도 없다! 피프티피프티 사태로 재조명된 중소 아이돌 숙소 [이슈와치]
- 집 얼마나 넓길래, 소유진→전현무 텃밭 재미에 푹 빠진 ★ [스타와치]
- ‘정조국♥’ 김성은, 아이 셋 낳고도 슬림 수영복 자태‥자기관리 끝판왕
- 표예진 명품 두르고 한끼 50만원 식사, 아귀 탐욕에 사망 ‘악귀’[결정적장면]
- 미주, 한 줌 개미허리에 바지가 헐렁…비현실적 극세사 각선미
- 최재림 집 공개, 마당 딸린 전원주택 “주변에 계곡도 있다”(나혼자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