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준호X조준현, 여행 시작부터 티격태격 “네가 더 질려”(배틀트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준호, 조준현 형제가 여행 시작부터 티격태격 했다.
7월 8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2'에서 조준호, 조준현 형제는 충북 제천 여행을 설계했다.
조준호, 조준현 형제는 부산 태생이다.
조준현은 "여행 시작부터 딱 질리게 만드네. 대화 단절되고 싶나"라고 발끈했고, 조준호는 "너랑 여행하는 게 좀 힘들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조준호, 조준현 형제가 여행 시작부터 티격태격 했다.
7월 8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2’에서 조준호, 조준현 형제는 충북 제천 여행을 설계했다.
제천으로 향하던 중 조준호는 그림 같은 경치를 감상하며 힐링했다. 조준호가 “얼마 만에 둘이서 하는 여행이냐”라고 말하자, 조준현은 한숨을 쉬며 “36년 만이다”라고 말했다.
조준호는 “한숨 쉬지 마라”며 욕설까지 하며 친형제다운 모습을 보였다. 스튜디오에서 조준호는 “저희가 많이 싸운다”라고 설명했다.
조준호, 조준현 형제는 부산 태생이다. 조준현이 “바다는 우리가 질리도록 봤잖아”라고 말하자, 조준호는 “네가 더 질린다”라고 장난을 쳤다.
조준현은 “여행 시작부터 딱 질리게 만드네. 대화 단절되고 싶나”라고 발끈했고, 조준호는 “너랑 여행하는 게 좀 힘들다”라고 말했다.
(사진=KBS 2TV ‘배틀트립2’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샤넬 여성복도 소화 “♥야노 시호와 옷 같이 입어” (사당귀)
- 서울대 출신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장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경찰 사인 조사중
- 박명수 “과거 양가 부모님 문제로 ♥한수민과 갈등, 10년 살면 안 싸워”(라디오쇼)
- “피해액 70억, 전재산 날려” 덱스→김구라 전세사기에 피눈물 흘린 ★ [스타와치]
- 반지하 기본, 침대도 없다! 피프티피프티 사태로 재조명된 중소 아이돌 숙소 [이슈와치]
- 집 얼마나 넓길래, 소유진→전현무 텃밭 재미에 푹 빠진 ★ [스타와치]
- ‘정조국♥’ 김성은, 아이 셋 낳고도 슬림 수영복 자태‥자기관리 끝판왕
- 미주, 한 줌 개미허리에 바지가 헐렁…비현실적 극세사 각선미
- 최재림 집 공개, 마당 딸린 전원주택 “주변에 계곡도 있다”(나혼자산다)
- 기은세, 호텔식으로 꾸민 ‘39억’ 집 공개‥거실이 운동장(기은세의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