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이준호, 임윤아와 ♥관계 급진전 "이제 헷갈리게 안할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호와 임윤아의 관계가 무르익었다.
8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에서는 말 하지 않아도 텔레파시로 마음을 전하는 구원(이준호)과 천사랑(임윤아)의 모습이 그려졌다.
구원은 "잠깐 얘기 좀 하지"라 말을 걸었고 놀란 천사랑은 "어떻게 왔냐"라 물었지만 구원은 아랑곳 않고 집으로 들어섰다.
구원은 "앞으로는 절대 누구도 안기지 않게 했다. 헷갈리지는 일도 없게 하겠다"라 했고 끝까지 부인하는 천사랑의 눈을 바로 마주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이준호와 임윤아의 관계가 무르익었다.
8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에서는 말 하지 않아도 텔레파시로 마음을 전하는 구원(이준호)과 천사랑(임윤아)의 모습이 그려졌다.
곧장 천사랑의 집으로 향한 구원. 천사랑은 혼자서 노래를 부르며 놀고 있었고 집으로 들어서던 구원과 딱 마주친다. 구원은 "잠깐 얘기 좀 하지"라 말을 걸었고 놀란 천사랑은 "어떻게 왔냐"라 물었지만 구원은 아랑곳 않고 집으로 들어섰다.
하지만 그곳에는 오평화(고원희)와 강다을(김가은)이 있어 모두 당황했다. 상다을은 "고생 많으셨겠다. 거기 싹수 없는 망나니 하나 있다던데?"라 했고 천사랑은 "아니야. 무슨 소리냐"라 반박했지만 친구들은 "망나니 본부장 아니냐. 구원. 회장님 아들 낙하산. 애를 얼마나 잡으면 이름만 들어도 울먹거리냐. 회사도 그냥 놀러 다닌다면서요? 어디든 그런 놈들이 있다"라면서 신나게 이야기 했다.
천사랑은 "처음에 살짝 그랬는데 지금은 아니다"라 반박했지만 친구들은 "인간성도 완전히 발바닥이라 하지 않았냐 개차반이라 하지 않았냐. 네가 계속 그렇게 말했다"라며 쐐기를 박았다.
이어 통성명을 하자는 두 사람에 구원은 "노과장이라 부르면 된다"라 거짓말을 했다. 두 사람의 사이가 심상치 않다는 걸 깨달은 오평화 강다을을 두 사람만 남기고 자리를 비워줬다. 구원은 "평소에 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게 된 소중한 시간이었다. 망나니, 개차반, 발바닥"이라며 천사랑을 놀렸다.
천사랑은 친구들에 대해 "가족이랑 마찬가지다"라 했고 구원은 "좋은 가족을 뒀네"라 했다. 구원은 천사랑이 어디 아픈 게 아닌가 걱정돼서 왔다라면서 약도 가지고 왔다. 천사랑은 "그래도 여자친구를 두고 오면 어떻게 하냐"라 물었고 아니라는 말에 "그런데 왜 안냐. 본부장님 가슴은 만인의 쉼터 그런 거냐"라 따졌다.
구원은 "설마 지금 질투 하는 거냐"라 물었고 천사랑은 "절대 아니다. 저는 본부장님이 누굴 만나는지 관심이 없다"라 했지만 구원은 "눈에서 질투가 활활 타오른다"라며 놀렸다. 구원은 "앞으로는 절대 누구도 안기지 않게 했다. 헷갈리지는 일도 없게 하겠다"라 했고 끝까지 부인하는 천사랑의 눈을 바로 마주봤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라떼스타] 코코리 충격 사망, 남편과 불륜 이혼後 몸무게 42kg까지…韓과도 깊은 인연
- 김종민, 현영과 공개 열애 간접 언급…나영석PD "마음 활짝 열었다" ('십오야')
- ‘42살’ 이인혜 “임신 했어요!”..♥치과의사와 결혼 11개월 만에 기쁜 소식
- "나도 이제 신랑 돼야"..'30세' 박보검, ♥결혼 희망 드러냈다('신랑수업')[SC리뷰]
- 배우 윤용현 "지인에 전재산 27억원 사기당해…지인은 지금 페라리 타고 다닌다더라"('근황올림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