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신곡 ‘슈퍼 샤이’ 국내 음원 차트 1위…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신곡 '슈퍼 샤이(Super Shy)'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다.
8일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뉴진스가 전날 오후 1시 공개한 미니 2집 '겟 업(Get Up)'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슈퍼 샤이'가 공개와 동시에 주요 음원 플랫폼 지니, 벅스, 네이버 바이브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신곡 ‘슈퍼 샤이(Super Shy)’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다.
8일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뉴진스가 전날 오후 1시 공개한 미니 2집 ‘겟 업(Get Up)’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슈퍼 샤이’가 공개와 동시에 주요 음원 플랫폼 지니, 벅스, 네이버 바이브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24시간 이용량과 최근 1시간 이용량을 합산해 순위를 매기는 멜론 ‘톱 100’ 차트에선 20위로 첫 진입 후 꾸준히 상승세를 기록, 4위까지 올랐다.
‘뉴 진스(New Jeans)’는 벅스, 바이브에서 2위를 기록했다. 앨범 프롤로그 곡임에도 타이틀곡 못지않은 인기다.
뮤직비디오를 향한 관심도 상당하다. ‘슈퍼 샤이’와 ‘뉴 진스’ 뮤직비디오는 7일(현지시간) 기준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 2위를 차지했다. 특히 ‘슈퍼 샤이’는 8일 오전 10시 기준 1000만 뷰에 육박하며 유튜브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를 달리고 있다. 미국, 영국에선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다.
뉴진스의 미니 2집 ‘겟 업’은 오는 21일 발표, ‘슈퍼 샤이’를 비롯해 또다른 타이틀곡 ‘ETA’, ‘쿨 위드 유(Cool With You)’ 등 총 6곡이 담겼다. 소속사 어도어는 “뉴진스의 다채롭고 독특한 음악적 성취를 확인할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음男-노출女가 만났네요” 조롱…둘은 ‘환상의 짝꿍’이었다[이원율의 후암동 미술관-살
- 안유진, ‘지락실2’ 웃음 제조기 맹활약
- "맥도날드 버거에 토마토 빼겠다"…토마토 대란에 폭동난다는 이 나라
- ‘하트4’ 지민→지원, 지영→민규에게 훅훅 들어온다…본능과 설렘이라며
- 트와이스, K팝 걸그룹 첫 美뉴욕 스타디움 공연
- 팝스타 마돈나 죽다 살아나…‘나르칸’ 긴급 투입해 회생
- 초복 앞두고 “개 식용 종식하라”…건너편에선 “당당하게 먹자”
- '텐트밖-노르웨이' 간절한 오로라 원정대의 미친 몰입감…멤버들의 찐케미
- ‘셀러브리티’ 박규영, 글로벌 반응 터졌다
- BTS 정국, 뉴욕 센트럴파크서 솔로 싱글 첫 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