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송구가 더그아웃으로 가다니'… 한화, 수비로 자멸했다[스한 스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 이글스가 8일 SSG 랜더스와의 경기에서 아쉬운 수비를 연달아 선보이며 자멸했다.
한화는 8일 오후 6시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펼쳐진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SSG와의 홈경기에서 7-9로 패배했다.
올 시즌 버치 스미스의 대체 선수로 한화에 합류한 산체스는 이날 경기 전까지 총 9경기에 등판해 5승 평균자책점 1.48을 기록했다.
끝내 한화는 2회초에 나온 치명적인 수비 2개로 내준 점수를 극복하지 못한 채 경기를 내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스포츠한국 심규현 기자] 한화 이글스가 8일 SSG 랜더스와의 경기에서 아쉬운 수비를 연달아 선보이며 자멸했다.
한화는 8일 오후 6시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펼쳐진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SSG와의 홈경기에서 7-9로 패배했다. 2연패에 빠진 한화는 시즌 32승4무40패를 기록하며 9위에 머물렀다.
이날 한화의 선발투수는 에이스 리카르도 산체스였다. 올 시즌 버치 스미스의 대체 선수로 한화에 합류한 산체스는 이날 경기 전까지 총 9경기에 등판해 5승 평균자책점 1.48을 기록했다.
평균자책점에서 드러나듯 산체스는 시즌 내내 압도적인 투구 내용을 선보였다. 2경기를 제외하고 매번 5이닝 이상을 소화했으며 이를 통해 한화는 산체스 등판시 8승1무 호성적을 거두는 중이었다.
하지만 이날 산체스의 모습은 앞선 9경기와는 확연히 달랐다. 1회초 2사 후 기예르모 에레디아에게 1타점 적시타를 맞아 선취점을 내준 산체스는 2회초 대거 3점을 내줬다.
이 과정에서 아쉬운 수비가 연달아 나왔다. 한화가 0-2로 뒤지고 있던 2회초 SSG 안상현이 우익수 오른쪽 2루타를 터트렸다. 이후 수비 과정에서 이진영의 홈 송구가 3루 SSG 더그아웃으로 들어갔다.
결국 안전진루권을 얻은 SSG는 안상현의 2루타 때 3루에 안착한 김민식이 홈 플레이트를 밟아 추가점을 얻어냈다.
수비로 허무하게 한 점을 내준 한화. 이번에는 산체스의 포구 실수가 나왔다. 공식 기록은 1루수 왼쪽 앞 내야안타였지만 산체스의 포구가 이루어졌다면 충분히 아웃처리가 가능한 상황이었다. 결국 산체스는 아웃카운트를 늘리는 데 실패했고 그 사이 3루주자 안상현이 홈 플레이트를 밟았다.
끝내 한화는 2회초에 나온 치명적인 수비 2개로 내준 점수를 극복하지 못한 채 경기를 내줬다. 에이스 산체스가 흔들린 가운데 한화의 수비는 더욱 아쉬움을 남겼다.
스포츠한국 심규현 기자 simtong96@gmail.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표은지, 몸에 꽉 끼는 수영복 자태…너무 작나? - 스포츠한국
- 신수지, 래시가드가 이렇게 섹시했나? 허리 라인 노출에 '깜짝' - 스포츠한국
- '日 모델' 야노 시호, 애플힙 쭉 내밀고…무결점 수영복 라인 - 스포츠한국
- 서동주, 끈 비키니 입은 글래머…클래스 다른 '몸매 인증' - 스포츠한국
- 허수미, 끈 없어 아슬아슬한 비키니 입고 물놀이…10등신 볼륨 몸매 - 스포츠한국
- 인종차별→‘선수 선발 비리’ 경질→황의조 스캔들… 축구계, 폭풍의 3주[스한 위클리] - 스포
- BJ 바비앙, 비키니로 벅찬 G컵 몸매 "집에서 워터밤" - 스포츠한국
- 가희, '애둘맘' 몸매가 이 정도…미치게 핫한 비키니 - 스포츠한국
- 홍영기, 언더붑 비키니 차림으로 설원서 아찔 자태 - 스포츠한국
- 이유비, '힘숨찐' 글래머였네…숨겨뒀던 몸매 노출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