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4억 지불 후 공식발표”…김민재, 뮌헨 메디컬 테스트까지 통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재의 바이에른 뮌헨 입성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뮌헨의 지난 시즌은 만족스럽지 못했다.
로마노는 "김민재는 뮌헨 선수가 되기 위한 메디컬 테스트를 마쳤다. 굉장히 성공적이었다"라고 전했다.
로마노의 말에 따르면 뮌헨은 5천만 유로(약 714억)의 바이아웃을 나폴리에 지불한 후 김민재의 영입을 공식 발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김민철 기자= 김민재의 바이에른 뮌헨 입성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탈리아 매체 ‘풋볼 이탈리아’는 8일(한국시간) 이적 시장 전문가 파브리시오 로마노의 말을 빌려 “뮌헨이 김민재의 영입을 마무리 지을 준비를 마쳤다”라고 보도했다
뮌헨의 지난 시즌은 만족스럽지 못했다. 극적으로 리그 우승을 차지하긴 했지만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 시즌 내내 끌려 다니며 굴욕을 면치 못했다.
유럽대항전에서도 좀처럼 힘을 쓰지 못했다. 맨시티와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전에서 1, 2차전 총합 1-4로 무너지며 자존심이 완전히 구겨졌다.
뮌헨은 여름 이적시장에서부터 칼을 갈기 시작했다. 김민재뿐만 아니라 해리 케인 같은 스타 플레이어 영입에도 적극적으로 뛰어들며 다음 시즌 명예 회복을 노리고 있다.
적극적인 움직임은 뚜렷한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로마노는 “김민재는 뮌헨 선수가 되기 위한 메디컬 테스트를 마쳤다. 굉장히 성공적이었다”라고 전했다.
이적료 지불만 남았을 뿐이다. 로마노의 말에 따르면 뮌헨은 5천만 유로(약 714억)의 바이아웃을 나폴리에 지불한 후 김민재의 영입을 공식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트랜스퍼스, 로마노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런던 동메달 신화’ 남태희, 가족과 카타르 떠났다... “한일·UAE 팀들 오퍼”
- ‘리버풀 제안은 없었다! EPL로 향한다면 아스널이 1순위’ 그런데 이것도 쉽지 않네
- 무관에 챔스도 놓친 리버풀 분노의 투자, 여름 현재까지 투자 1위
- ‘나폴리 안 가’ KIM 후임→SON 동료 급부상... “토트넘행 긍정적”
- 포체티노가 내친 1,890억, 아틀레티코서 7번 박탈 충격... “미래 없다”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