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 백진희에 “누가 무슨 이야기하든 흔들리지 말아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이 백진희를 위로했다.
8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는 오연두(백진희 분)와 대화를 나누는 공태경(안재현 분)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어 오연두를 달래고자 "아까 찍은 진짜 사진이다. 진짜는 씩씩하게 잘 있다"라고 초음파 사진을 보여줬다.
공태경은 "그때부터 우리 사이엔 늘 진짜가 있었어요. 진짜 덕분에 오연두씨랑 결혼도 했고 사랑을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이 백진희를 위로했다.
8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는 오연두(백진희 분)와 대화를 나누는 공태경(안재현 분)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오연두를 찾아간 공태경은 “오늘 처음으로 산부인과 의사되길 잘했다는 생각했다”라고 말을 꺼냈다.
그는 “언제 말해줄까 기다리는데 왜 말 안해요. 회장님 만나서 무슨 말 했는지”라고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오연두는 “내가 회장님 만난 거 알고 있었어요? 몰랐으면 했는데”라고 털어놨다.
공태경은 “무슨 말을 들었는데 이렇게 될 정도로 충격을 받았어요? 혹시 나하고 헤어지라고 하셨어요?”라고 물었다.
이어 오연두를 달래고자 “아까 찍은 진짜 사진이다. 진짜는 씩씩하게 잘 있다”라고 초음파 사진을 보여줬다.
그는 “진짜가 없어질 수 있다고 생각하니까 기분이 이상해서 우리 처음 만났을 때 응급실 갔던 거 생각나요?”라고 이야기했다.
공태경은 “그때부터 우리 사이엔 늘 진짜가 있었어요. 진짜 덕분에 오연두씨랑 결혼도 했고 사랑을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진짜가 있어서 우리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어요. 그러니까 누가 무슨 이야기를 하든 흔들리지 말아요. 우리 셋”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인옥(차화연 분)은 가족들과 함께있던 중 오연두의 몸에 이상이 있다는 사실을 전화로 듣게 됐다.
이에 염수정(윤주희 분)와 공천명(최대철 분)은 전화로 안부를 전했고, 은금실(강부자 분) 역시 화를 내면서 오연두를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영미 득남 “4일 출산…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공식) - MK스포츠
- 말 학대 혐의 ‘태종 이방원’ 제작진, 불구속 기소 - MK스포츠
- 김나희, 핫한 의상입고 찰칵…르세라핌인 줄 [똑똑SNS] - MK스포츠
- 이미주, 점점 과감해지는 의상…섹시美 풀장착 [똑똑SNS] - MK스포츠
- ‘16년 연속 두 자릿수 홈런’ 최형우 “최근 타격감 안 좋아 후배들에게 미안했는데…” - MK스
- ‘A매치 290G 듀오’ 지소연과 조소현, 대체불가능한 이유 또 증명했다 [MK상암] - MK스포츠
- SSG 복덩이 외국인 타자, 한화 윤대경 상대 달아나는 솔로포 ‘쾅!’…시즌 10호 [MK대전] - MK스포
- ‘지소연 PK 동점골-장슬기 원더골’ 대한민국, 아이티와 월드컵 출정식서 2-1 역전 승리 [MK상암]
- ‘2시간 전 동났다…’ 8일 SSG-한화전, 1만2000석 전석 매진…시즌 3호 [MK대전] - MK스포츠
- 조소현 PK 얻고 지소연 마무리! 대한민국, 후반 시작과 함께 아이티와 1-1 동점 이뤄 [MK상암] - MK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