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김동현 “셋째 지금 나오는 중” 실시간 중계, 규현 “이 형 뭐야?” 화들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동현이 셋째가 태어나는 순간에도 열혈 녹화에 참여한 모습이 포착됐다.
온앤오프의 '누워서 세계 속으로'로 1차 도전을 하던 중 김동현은 "지금 셋째가 나오는 중이다"라고 말해 녹화장을 혼돈에 빠뜨렸다.
김동현은 "셋째가 지금 나오는 중이다. 10분 안에 나온다"라더니 "토봉아. 아빠가 좋은 기운 주려고 이렇게 했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배우 김동현이 셋째가 태어나는 순간에도 열혈 녹화에 참여한 모습이 포착됐다.
8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티빙 신작 버라이어티 예능 ‘브로 앤 마블’ 출연자 유연석, 규현이 나온 가운데 김동현은 파라오로 분장하고 출연했다.
온앤오프의 ‘누워서 세계 속으로’로 1차 도전을 하던 중 김동현은 “지금 셋째가 나오는 중이다”라고 말해 녹화장을 혼돈에 빠뜨렸다. 한해가 “셋째 한테 하고싶은 말이라도 적어라”라고 하면서 모두가 출산을 알게된 상황.
김동현은 “셋째가 지금 나오는 중이다. 10분 안에 나온다”라더니 “토봉아. 아빠가 좋은 기운 주려고 이렇게 했어”라고 말했다.
깜짝 놀란 규현은 “이 형 여기서 뭐하는 거야? 얼른 (병원으로) 가요”라며 소리쳤고, 넉살은 “이걸 보면 애가 우리 아빠가 파라오구나”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김동현은 지난달 16일 셋째 딸을 낳았다. 지난 2018년 6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한 김동현은 이로써 1남2녀의 다둥이 아빠가 됐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몽’으로 만난 17년 절친.. 박탐희, 한혜진 향한 꿀 뚝뚝 엄마 같은 애정 (편스토랑)
- 기안84, 울산 부잣집 외손자였다 “2층집, 각 그랜저에 전화기까지 있었다”
- ♥이상순과 ‘멍청이’ 49금 무대 후 이효리, 침대 위 실신한 채로...
- 김종국 “터보 시절 뉴욕 메츠 경기장서 공연했다” 마이키는 뉴욕에서 스시집 사장 근황
- 아내를 도둑맞았다…무당에게 가스라이팅 당하는 아내의 이중생활(부부스캔들)
- 요기 베라도 울고갈 문학 난타전, KIA 승리에 얼굴 빨개진 용진이 형[SS 문학in]
- ‘유퀴즈’ 장한나 “하버드大, 전신 누드로 뛰는 밤이 있다” 괴짜 대학생활 공개[SS리뷰]
- 이젠 고미호 NO! 임윤아, ‘킹더랜드’ 구원 만나러 제주 바람 뚫고 가파도까지 갔네
- “발 밑이 한강이네” 김연아♥고우림 85억 신혼집 내부 공개 (프리한닥터)
- ‘한의사♥’ 윤진서, 결혼 6년 만에 임신 “3개월.. 한동안 원피스를 입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