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대, "숨겨진 치명 매력? 터프..상남자 되고파" [남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영대가 남성미와 소년미를 오가는 반전 매력을 뽐냈다.
'남신'은 대세 한류 스타 김재중,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가 함께 하는 스페셜 콘서트로 진행은 일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박건일이 맡았다.
이후 김영대는 tvN '별똥별' OST였던 '그렇게 넌 나의 비밀이 되었고'와 'Marry Me'를 열창, 일본 팬들에게 귀호강을 선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오후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2023 Asia Artist Awards(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비기닝 콘서트 '男神(남신)''이 개최됐다. '남신'은 대세 한류 스타 김재중,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가 함께 하는 스페셜 콘서트로 진행은 일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박건일이 맡았다.
이날 김영대는 "이런 자리에 서게 될지 몰랐다. 너무 설레고 떨린다. 멋진 선배님들과 함께 자리할 수 있게 돼서 진심으로 영광이다. 자리에 참석해주신 분들에게 보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에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관객들에게 첫 인사를 건넸다.
이후 김영대는 tvN '별똥별' OST였던 '그렇게 넌 나의 비밀이 되었고'와 'Marry Me'를 열창, 일본 팬들에게 귀호강을 선물했다.
김영대는 "내가 첫 무대를 열었다. 너무 떨리는데 떨리는 마음 부여잡고 여러분들 보면서 긴장을 풀고 있다. 와주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오늘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잘해보겠다. 관객, 팬분들께 고백하려는 노래를 해보려고 한다. 이번 곡은 내가 특별히 기타를 같이 준비했다. 잘 해보겠다"라고 이야기했다. "너무 떨렸다. 나도 사랑해"라고 덧붙이기도.
특히 김영대는 "작품 만큼이나 몰입도 있게 무대를 잘봤다. 얼마나 준비했냐"라는 박건일의 질문에 "드라마 촬영하는 틈틈이 5~6개월 동안 준비했다"면서 "사실 지금도 너무 떨린다. 입이 바짝바짝 마르고 있다. 이렇게 떨리는데도 불구하고 오늘 너무 좋은 기억으로 남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재밌게 잘해보고 가려고 한다"라며 웃었다.
'남신'은 김영대의 '100초 TMI' 코너도 준비했다. 박건일은 "단독으로 일본 팬분들과 시간을 보내고 있으니까 단순히 인터뷰를 주고 받고 하는 건 재미가 없다. 김영대의 소소한 부분까지 탐구를 해보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김영대는 "다시 태어난다면? 현재 피지컬, 실제 성격에 더 가까운 모습은? 츤데레, 샤워할 때 흥얼거리는 노래 제목은?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노래다. 동방신기의 '미로틱'이다, '영대입구'와 데이트를 한다면? 교복, 숨겨진 나의 치명적인 매력은? 터프. 상남자가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김영대는 "오늘의 TMI 1가지는? 아침에 사우나를 갔는데 수건을 안 챙겼다. 수건이 없어서 젖은 채로 옷 입고 나왔다. 좋아하는 일본어는? 아이시떼루"라고 고백해 관객들을 환호케 만들었다.
김영대는 지난 1월 종영한 MBC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에 출연했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니제이, 가정사 고백 "父 결혼식 초대 못해" 눈물 - 스타뉴스
- '200억 대박' 세븐♥이다해..신혼인데 아직도 - 스타뉴스
- '2번 이혼' 이지현 "결혼 하지말고 혼자 사세요" 돌직구 - 스타뉴스
- '박시은♥' 진태현, 깜짝 발표 "다른 삶 살 것" - 스타뉴스
- "절대 지켜" 옥주현, 과감한 엉덩이 노출..아찔 뒤태 - 스타뉴스
- 김민주 "아이즈원, 처음 사회서 만난 '가족'..수지? 전작 다 챙겨봐" [★FULL인터뷰] - 스타뉴스
- '열애설' 정해인♥정소민, 둘이 발리 가더니 또 달달♥..장난도 '짝짜꿍'(정소민)[종합] - 스타뉴
- '김다예♥' 박수홍, 생후 30일 딸 자랑..인형 비주얼 "아빠 닮아" - 스타뉴스
- BTS 진 '해피' 초동 터졌다..발매 첫날 84만장 돌파→음반 차트 1위 [공식] - 스타뉴스
- 변우석이 서울 한복판에? 33번째 생일 인증샷 대방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