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신성’도 햄버거는 못 참지…무드리크, 맥도날드에서 포착돼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하일로 무드리크가 루마니아의 한 맥도날드에서 포착됐다.
2001년생인 무드리크는 우크라이나 신성으로 꼽힌다.
무드리크는 우크라이나의 유럽 선수권 대회 4강 진출을 견인했다.
무드리크는 홀로 맥도날드에 등장해 직접 주문하는 모습이 사진에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미하일로 무드리크가 루마니아의 한 맥도날드에서 포착됐다.
2001년생인 무드리크는 우크라이나 신성으로 꼽힌다. 하지만 올 시즌 처음 발을 들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는 이렇다 할 활약을 펼치지 못했다. 90분 풀타임을 소화한 경기는 딱 한 경기였고, 선발 출전은 7경기에 불과했다. 새롭게 부임한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의 눈도장을 받을 수 있을지도 물음표인 상황.
그나마 다행인 건 무드리큰 21세 이하(U-21) 유럽 선수권 대회에서 맹활약했다는 것이다. 무드리크는 우크라이나의 유럽 선수권 대회 4강 진출을 견인했다. 특히 8강에서 프랑스를 상대로 2-1로 달아나는 결승골을 어시스트하면서 팀의 3-1 승리를 이끌기도 했다.
무드리크는 첼시의 프리시즌 훈련 복귀를 앞두고 있다. 루마니아의 한 맥도날드에서 목격돼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무드리크는 홀로 맥도날드에 등장해 직접 주문하는 모습이 사진에 담겼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몽’으로 만난 17년 절친.. 박탐희, 한혜진 향한 꿀 뚝뚝 엄마 같은 애정 (편스토랑)
- 기안84, 울산 부잣집 외손자였다 “2층집, 각 그랜저에 전화기까지 있었다”
- ♥이상순과 ‘멍청이’ 49금 무대 후 이효리, 침대 위 실신한 채로...
- 김종국 “터보 시절 뉴욕 메츠 경기장서 공연했다” 마이키는 뉴욕에서 스시집 사장 근황
- 아내를 도둑맞았다…무당에게 가스라이팅 당하는 아내의 이중생활(부부스캔들)
- 요기 베라도 울고갈 문학 난타전, KIA 승리에 얼굴 빨개진 용진이 형[SS 문학in]
- ‘유퀴즈’ 장한나 “하버드大, 전신 누드로 뛰는 밤이 있다” 괴짜 대학생활 공개[SS리뷰]
- 이젠 고미호 NO! 임윤아, ‘킹더랜드’ 구원 만나러 제주 바람 뚫고 가파도까지 갔네
- “발 밑이 한강이네” 김연아♥고우림 85억 신혼집 내부 공개 (프리한닥터)
- ‘한의사♥’ 윤진서, 결혼 6년 만에 임신 “3개월.. 한동안 원피스를 입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