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인규 “좋은 집 약속”→유세윤 “아이 있으니 못 떠나” 육아 토크 가동 (독박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박투어'의 유부남 4인방이 찐 '육아 토크'를 예고한다.
8일 오후 9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MBN·채널S·라이프타임 공동 제작) 6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대만 여행의 최다 독박자가 받을 '취두부 먹기' 벌칙을 피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하게 사투(?)를 벌이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오후 9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MBN·채널S·라이프타임 공동 제작) 6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대만 여행의 최다 독박자가 받을 ‘취두부 먹기’ 벌칙을 피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하게 사투(?)를 벌이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김준호는 개인 사정으로 인해 마지막 날 오전 먼저 귀국길에 오르고, 나머지 4인방은 ‘대희 데이’를 선포해 ‘맏형’ 김대희의 리드로 ‘천등마을 스펀’으로 향한다. 이동하는 택시 안에서 홍인규는 차창밖 풍경을 보다가 생각에 잠기더니, “우리 20년 전에는 돈 벌어서 좋은 집에 모여 살자 약속했는데…”라며 격세지감을 털어놓는다. 이에 유세윤은 고개를 끄덕이면서도, “아이가 있으니까 (동네를) 못 떠나”라며 현실 육아 토크를 가동한다.
홍인규 역시 “나도 인천에서 못 나와”라고 호응하더니, 장동민을 향해 “형은 보물이(장동민 첫째딸 태명) 학교 가기 전에 빨리 이사해야 해”라고 조언한다. 이때 김대희와 유세윤은 “보물이가 뭐야?”라며 고개를 갸웃거리고, 장동민은 “첫째 딸 태명인데, 이름은 지우야~”라며 ‘딸바보’ 미소를 짓는다. 그러자 홍인규는 “그럼 성은 뭐야?”라고 능청을 떨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얼마 뒤 ‘스펀’에 도착한 멤버들은 천등마을 곳곳을 구경한다. 아기자기한 상점들과 먹거리들을 보고 신난 4인방은 뒤이어 이곳의 필수 코스인 ‘천등에 소원 담아 날리기’를 하면서 또 한번 진한 가족애를 드러낸다. 그리고 대망의 ‘최다 독박자’ 선정 및 ‘취두부 먹기 벌칙’을 수행하는데, 과연 대만 여행의 대미를 누구가 장식할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개그맨 찐친’ 5인방이 예능 최초로 사비로 여행 경비를 결제하는 초유의 여행 예능인 MBN·채널S·라이프타임 ‘니돈내산 독박투어’ 6회는 8일(오늘) 밤 9시 2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강야구’ PD 비리 제보에 술렁…방송 거부 사태까지
- 최수종, 子최민서 질투 “나만 보세요” 최고 5.2% (세컨하우스2)[TV종합]
- 김민경→정준하, 눈물+빅웃음 다 잡았다…드라마인줄 (몸쓸것들)[TV종합]
- 최정원 “불륜 아니다, 내 멍청함 자책” 폭로자는 검찰 송치 [전문]
- 이연복 “초6에 가출, 중국집 배달부터 시작” (미친 원정대)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