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홉, 군 복무 근황 공개 “뜨거운 미래 그리는 마음 변하지 않아”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본명 정호석·29)이 군 복무 근황을 전했다.
제이홉은 8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군 복무 중인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제이홉은 지난 4월 강원도 원주시 육군 36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 지난 5월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조교로 복무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이홉은 8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군 복무 중인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그는 “아미! 잘 지내죠? 저는 36사단 백호신병교육대대에서 조교 연구 강의를 끝마치고 임명받아, 열심히 한 기수 부훈육 조교로 복무 중이다”라고 적었다.
제이홉은 “역시나 너무 바쁘게 일과를 보내다 보니 소식을 들려드릴 시간이 없었다. 짧게나마 글로써 안부를 전하고자 이렇게 찾아왔다”고 했다.
제이홉은 이어 “뜨거운 7월 군 임무 수행을 하면서 역시나 작년 이 시기쯤 제이홉으로서 뜨겁게 활동했던 그 날들도 기억이 새록새록 나더라”라고 지난 여름의 기억을 떠올리면서도 “전혀 다른 각각의 제 모습이지만 뜨겁게 미래를 그리는 마음은 똑같지 않을까 싶다”고 열정을 드러냈다.
제이홉은 “언제 어디서나 어떤 상황이든 변하지 않은 정호석과 제이홉으로 살아가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어서 왔다”며 “우리 아미 더위 조심하시고 비 조심 하시고 모든 국군 장병 여러분들과 훈련병분들도 건강을 기원하겠다. 충성”이라는 인사로 글을 마무리했다.
<다음은 방탄소년단 제이홉 글 전문>
아미!! 잘 지내죠???
좋은 주말입니다
저는 36사단 백호신병교육대대에서 조교 연구 강의를 끝마치고 임명받아, 열심히 한 기수 부훈육 조교로 복무 중입니다.
역시나 너무 바쁘게 일과를 보내다 보니
소식을 들려드릴 시간이 없었네요 ..
짧게나마 글로써 안부를 전하고자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뜨거운 7월 군 임무 수행을 하면서 역시나 작년 이 시기쯤 제이홉으로서 뜨겁게 활동했던 그 날들도 기억이 새록새록 나더라구요.
전혀 다른 각각의 제 모습이지만
뜨겁게 미래를 그리는 마음은 똑같지 않을까 싶습니다 !!!!
언제 어디서나 어떤 상황이든 변하지않은 정호석과 제이홉으로 살아가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어서 왔습니다 하하
우리 아미 더위 조심하시고~~
비 조심 하시고~~~
모든 국군 장병 여러분들과
훈련병분들도 !!!!!!!
건강을 기원하겠습니다.
충성!!❤️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놀면 뭐하니’ 주우재 “유재석 자차 못 타...위화감 조성”
- 탑, 가수 은퇴하더니 ‘오징어게임2’ 은퇴 아이돌 役으로 컴백?
- ‘태계일주’ 덱스, 인도여행 중 복통·헛구역질…무슨 일?
- ‘킹더랜드’ 이준호, 9일 ‘뉴스룸’ 출연
- 뒷심 무섭네…‘엘리멘탈’, 300만 관객 돌파
- ‘범죄도시’ 시리즈 누적 3천만 관객 돌파…마동석 감사인사
- “내가 이렇게 예의가 없었나”…김종민에게 무슨 일이?(1박2일)
- 허니제이, 콜포비아·부모 이혼 고백 후 “단단하게 살아갈 것”
- 엔하이픈, K스포돔 2회 공연 매진…티켓파워 입증
- “그녀의 피를 사랑 가득한 피로…” 명장면 모아 본 ‘가슴이 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