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킥보드 여정+제작진 낙오 하하에 “예능 베테랑이” 황당 폭소(놀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베테랑답지 못한 하하에 황당해 폭소했다.
이날 하하는 6명 모두 서로 다른 교통수단을 타고 60분 안에 여의도 한강공원 원효대교 밑으로 모이라는 미션을 받고 고심 끝에 전동 킥보드를 이용하기로 결정했다.
같은 시각 하하가 킥보드를 타고 오느라 제작진과도 연락이 끊겼다는 말을 전해들은 멤버들은 박장대소했다.
특히 유재석은 "막내들 예능 초보도 왔는데 20년 넘은 베테랑이"라며 하하의 충격적인 선택과 시간 내 오지 못함에 황당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유재석이 베테랑답지 못한 하하에 황당해 폭소했다.
7월 8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191회에서는 멤버 6인의 단합 미션이 이루어졌다.
이날 하하는 6명 모두 서로 다른 교통수단을 타고 60분 안에 여의도 한강공원 원효대교 밑으로 모이라는 미션을 받고 고심 끝에 전동 킥보드를 이용하기로 결정했다. 다만 비오는 날씨, 너무 느린 킥보드가 문제였다. 하하는 어쩌다보니 제작진과도 떨어져 홀로 서울 거리를 달렸다.
여기에 더해 킥보드가 운영 지역을 이탈해 경고음이 들리는 돌발 상황도 겪었다. 예능 베테랑 하하는 당황도 잠시 직접 카메라를 떼 이번엔 자전거로 환승했다. 이후 하하는 아플 정도의 비를 뚫고 도로를 달렸지만 유일하게 결국 시간 내에 도착하지 못했다.
같은 시각 하하가 킥보드를 타고 오느라 제작진과도 연락이 끊겼다는 말을 전해들은 멤버들은 박장대소했다. 특히 유재석은 "막내들 예능 초보도 왔는데 20년 넘은 베테랑이"라며 하하의 충격적인 선택과 시간 내 오지 못함에 황당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샤넬 여성복도 소화 “♥야노 시호와 옷 같이 입어” (사당귀)
- 반지하 기본, 침대도 없다! 피프티피프티 사태로 재조명된 중소 아이돌 숙소 [이슈와치]
- 박명수 “과거 양가 부모님 문제로 ♥한수민과 갈등, 10년 살면 안 싸워”(라디오쇼)
- “피해액 70억, 전재산 날려” 덱스→김구라 전세사기에 피눈물 흘린 ★ [스타와치]
- 집 얼마나 넓길래, 소유진→전현무 텃밭 재미에 푹 빠진 ★ [스타와치]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최재림 집 공개, 마당 딸린 전원주택 “주변에 계곡도 있다”(나혼자산다)
- 최준희 44㎏ 뺀 여리여리 실체…얼마나 죽기살기 운동했길래
- 황보 “샤크라 막내 이은, 아이 셋 엄마 돼‥정려원→보나 생사 몰라”(컬투쇼)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5시에 귀가, 아까 들어왔다고” 분노 (동치미)[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