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주행 ‘엘리멘탈’ 개봉 25일째 300만 관객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엘리멘탈'이 개봉 25일째인 8일 누적 관객 3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가 밝혔다.
올해 개봉한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가운데 처음으로 300만 관객을 달성했다.
이 영화는 개봉 초기 '범죄도시 3',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등에 밀려 박스오피스에서 힘을 쓰지 못했으나, 지난달 말 무렵부터 관객을 대거 끌어모았다.
지난달 14일 개봉해 11일째에 100만 관객을, 19일째에 200만 관객을 각각 넘어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용재 기자]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엘리멘탈’이 개봉 25일째인 8일 누적 관객 3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가 밝혔다.
올해 개봉한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가운데 처음으로 300만 관객을 달성했다.
이 영화는 개봉 초기 ‘범죄도시 3’,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등에 밀려 박스오피스에서 힘을 쓰지 못했으나, 지난달 말 무렵부터 관객을 대거 끌어모았다.
지난달 14일 개봉해 11일째에 100만 관객을, 19일째에 200만 관객을 각각 넘어섰다.
‘엘리멘탈’은 불, 물, 흙, 바람 4가지 원소가 모여 사는 도시인 엘리멘탈 시티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국계 미국인 감독 피터 손이 과거 미국에 이주해 겪은 일을 바탕으로 연출했다.
brunc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음男-노출女가 만났네요” 조롱…둘은 ‘환상의 짝꿍’이었다[이원율의 후암동 미술관-살
- “IOC에 물어라”…소트니코바 ‘도핑 양성’ 고백 질문에 세계도핑방지기구 즉답 피해
- "맥도날드 버거에 토마토 빼겠다"…토마토 대란에 폭동난다는 이 나라
- 케냐서 여직원들 강제로 옷 벗긴 이유가…‘누가 생리하나’ 검사
- [픽!영상]이천수 음주 뺑소니범과 추격전 보니…노래방 카운터 박살내고 줄행랑
- 횟집서 25만원 어치 먹은 50대 일행 모두 튀었다
- 대낮 ‘상의탈의女’ 대구 길거리 활보 ‘깜짝’…누리꾼들 “역시 대프리카”
- 팝스타 마돈나 죽다 살아나…‘나르칸’ 긴급 투입해 회생
- 쇼호스트 또 터졌다…"빨래 하라""선배 생일 축하하라" 막말·갑질
- 이강인 출국…PSG行 공식발표 곧 나올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