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가수인데 노래만 못해”...황광희 “지금 내 얘기야?” 발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광희가 자신만의 핸디캡 극복법을 밝힌다.
오는 9일 KBS 1TV '스카우트 4.0 얼리어잡(JOB)터'(이하 '얼리어잡터')에서는 국립부산해사고 학생들의 선상 훈련 현장이 공개된다.
이에 황광희는 치열한 아이돌계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던 자신만의 핸디캡 극복법을 밝혔다고 해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KBS 1TV '얼리어잡터'는 오는 9일 오후 1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광희가 자신만의 핸디캡 극복법을 밝힌다.
오는 9일 KBS 1TV ‘스카우트 4.0 얼리어잡(JOB)터’(이하 ‘얼리어잡터’)에서는 국립부산해사고 학생들의 선상 훈련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MC들은 실제 배를 타고 해기사 양성 교육과 훈련을 받는 부산해사고 학생들의 일사불란한 모습을 보며 감탄했다.
이와 함께 헬기와 경비함정까지 출동한 실전 같은 해양경찰 조난 구조 현장이 펼쳐져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
그런 가운데 뱃멀미만 빼면 모든 것이 적성에 맞는다는 학생을 보고 안타까워하던 장성규가 "가수라는 직업은 너무 잘 맞는데 유일하게 노래만 못 하는 것"이라고 비유하자 황광희는 "지금 내 얘기 한 거야?"라며 발끈했다는데.
이에 황광희는 치열한 아이돌계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던 자신만의 핸디캡 극복법을 밝혔다고 해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KBS 1TV ‘얼리어잡터’는 오는 9일 오후 1시 30분에 방송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