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전국노래자랑’서 이자연이 직접 메달 걸어줘” 인연 공개(불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이 이자연 대한가수협회장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이자연과의 인연에 대해 황민우는 "'전국 가수노래자랑'이라고 특집을 했는데 이자연 선생님이 거기 심사위원이셨다"라고 말했다.
그때 이찬원은 "당당하게 말씀드릴 수 있다. 고등학교 때 '전국노래자랑'을 나갔을 때 저에게 메달을 걸어주신 분이 이자연 선배님이다. 이 정도면 이자연 선배님과의 끈끈한 인연이 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이찬원이 이자연 대한가수협회장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7월 8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은 이자연, 추가열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자연과의 인연에 대해 황민우는 “‘전국 가수노래자랑’이라고 특집을 했는데 이자연 선생님이 거기 심사위원이셨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자연 선생님이 저희를 인기상을 주시고 직접 가수협회에 초대해주셔서 상금을 수령하고 사진도 찍었다”라고 회상했다.
그때 이찬원은 “당당하게 말씀드릴 수 있다. 고등학교 때 ‘전국노래자랑’을 나갔을 때 저에게 메달을 걸어주신 분이 이자연 선배님이다. 이 정도면 이자연 선배님과의 끈끈한 인연이 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샤넬 여성복도 소화 “♥야노 시호와 옷 같이 입어” (사당귀)
- 반지하 기본, 침대도 없다! 피프티피프티 사태로 재조명된 중소 아이돌 숙소 [이슈와치]
- 박명수 “과거 양가 부모님 문제로 ♥한수민과 갈등, 10년 살면 안 싸워”(라디오쇼)
- “피해액 70억, 전재산 날려” 덱스→김구라 전세사기에 피눈물 흘린 ★ [스타와치]
- 집 얼마나 넓길래, 소유진→전현무 텃밭 재미에 푹 빠진 ★ [스타와치]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최재림 집 공개, 마당 딸린 전원주택 “주변에 계곡도 있다”(나혼자산다)
- 최준희 44㎏ 뺀 여리여리 실체…얼마나 죽기살기 운동했길래
- 황보 “샤크라 막내 이은, 아이 셋 엄마 돼‥정려원→보나 생사 몰라”(컬투쇼)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5시에 귀가, 아까 들어왔다고” 분노 (동치미)[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