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벤져스’ 벤틀리, 초콜릿 바나나 홀릭 “나 혼자 다 먹을 거야”
2023. 7. 8. 18: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 '윌벤져스' 벤틀리가 초콜릿 바나나 먹방으로 '먹방 천재'의 귀환을 알린다.
오는 9일 방송하는 '걸환장' 23회는 생애 첫 가족 캠핑에 도전하는 윌벤져스 가족의 모습이 담긴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날씨와 어려운 텐트 설치법 때문에 윌벤져스 가족의 첫 캠핑은 시작부터 순탄치 않았다고 전해져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벤틀리는 샘 해밍턴표 초콜릿 바나나에 완전히 빠져 버린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 ‘윌벤져스’ 벤틀리가 초콜릿 바나나 먹방으로 ‘먹방 천재’의 귀환을 알린다.
오는 9일 방송하는 ‘걸환장’ 23회는 생애 첫 가족 캠핑에 도전하는 윌벤져스 가족의 모습이 담긴다. 샘 해밍턴은 캠핑장비부터 윌벤져스 맞춤 특별 레시피까지 만반의 준비를 하고 캠핑장에 들어선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날씨와 어려운 텐트 설치법 때문에 윌벤져스 가족의 첫 캠핑은 시작부터 순탄치 않았다고 전해져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가운데 윌벤져스 형제는 폭풍 먹방으로 편식쟁이임을 잊게 만든다고. 벤틀리는 샘 해밍턴표 초콜릿 바나나에 완전히 빠져 버린다. 처음 맛보는 초콜릿 바나나의 달콤함에 “나 혼자 다 먹을 거야”라고 선언한다.
“욕심쟁이”라는 가족들의 외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한껏 커진 콧구멍과 반짝거리는 눈동자를 유지하며 달콤한 먹방에 몰두한다. 급기야 “할미 것도 나 먹어도 돼?”라며 할머니의 간식에 눈독을 들여 가족들의 웃음을 빵 터지게 한다.
한편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23회는 오는 9일 밤 9시 25분에 방송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bnt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