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풀기만 한 누나” 최자, 소속사 대표 보내며 가슴아픈 애도
박효실 2023. 7. 8. 17: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의 최자가 세상을 떠난 소속사 아메바컬쳐 대표의 가는 길을 애도했다.
최자의 소속사 아메바컬쳐 고경민 대표는 지난 6일 세상을 떠났다.
아메바컬쳐는 지난 2006년 설립된 연예기획사로 다이나믹듀오, 선재, THAMA, 솔, 허성현, 페디 등이 소속되어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의 최자가 세상을 떠난 소속사 아메바컬쳐 대표의 가는 길을 애도했다.
최자는 8일 자신의 채널에 “아메바의 어머니 용감한 여성 독불장군 멋쟁이 우리 누나를 오늘 편안한 곳으로 보내드렸습니다. 베풀기만 했던 누나가 남기고 간 많은 것들 항상 기억할게요. 사랑합니다”라는 글로 애도를 전했다.
최자의 소속사 아메바컬쳐 고경민 대표는 지난 6일 세상을 떠났다. 아메바컬쳐는 지난 2006년 설립된 연예기획사로 다이나믹듀오, 선재, THAMA, 솔, 허성현, 페디 등이 소속되어 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주몽’으로 만난 17년 절친.. 박탐희, 한혜진 향한 꿀 뚝뚝 엄마 같은 애정 (편스토랑)
- 기안84, 알고 보니 울산 부잣집 외손자였다
- ♥이상순과 ‘멍청이’ 49금 무대 후 이효리, 침대 위 실신한 채로...
- 김종국, 터보 마이키 근황 공개...뉴욕에서 초밥집 사장
- 무당에게 가스라이팅 당하는 아내, 알고보니...'충격'
- 요기 베라도 울고갈 문학 난타전, KIA 승리에 얼굴 빨개진 용진이 형[SS 문학in]
- ‘유퀴즈’ 장한나 “하버드大, 전신 누드로 뛰는 밤이 있다” 괴짜 대학생활 공개[SS리뷰]
- 이젠 고미호 NO! 임윤아, ‘킹더랜드’ 구원 만나러 제주 바람 뚫고 가파도까지 갔네
- “발 밑이 한강이네” 김연아♥고우림 85억 신혼집 내부 공개 (프리한닥터)
- ‘한의사♥’ 윤진서, 결혼 6년 만에 임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