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가서 카드 수수료 낸다고? 난 돌려받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카드는 본격 휴가철을 맞아 해외 여행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이달말까지 KB국민 국제브랜드 카드(KB국민 기업, 비씨, 마에스트로 카드 제외) 회원 대상으로 해외 이용 수수료를 포인트로 추가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KB 페이(Pay) 앱에서 응모하고 이달말까지 해외 이용금액이 합산 20만원 이상이면 이용금액 1.25%를 포인트로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선 이달말까지 KB국민 국제브랜드 카드(KB국민 기업, 비씨, 마에스트로 카드 제외) 회원 대상으로 해외 이용 수수료를 포인트로 추가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KB 페이(Pay) 앱에서 응모하고 이달말까지 해외 이용금액이 합산 20만원 이상이면 이용금액 1.25%를 포인트로 제공한다. 1000만원 이상 금액은 2.25%를 적립한다.
8월말까지 KB국민 국제브랜드카드와 항공권을 제시하면 인천공항 지정 매장에서 식사를 1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출국 시 △인천공항 T1 푸드엠파이어 손수반상 얼큰 육개장 △인천공항 T2 푸디움 손수반상 소고기 장터국밥을 100원에 제공한다.
행사 기간 해외 가맹점에서 합산 100만원 이상 이용하면 귀국 시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무료 식사 이용권 QR코드를 통해 △인천공항 T1 명가의 뜰 또는 메이하오 짬뽕 △인천공항 T2 푸드스탑에서 1만66000원 이하 메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달말까지 해외 가맹점에서 건당 10만원 이상 사용하고 할부 전환 신청 시 최대 5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할부 전환 신청은 다음달 11일까지다. 해당 금액의 결제일 이전에 신청해야 2~5개월 무이자 할부 적용이 가능하다.
행사 관련 응모 방법과 자세한 내용은 KB 페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여름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해외여행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명철 (twomc@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주 감악산서 등산객 돌에 맞아 추락…50대 심정지 상태 이송
- 배터리 아저씨는 왜 증권사 리포트를 안 믿었나[최훈길의뒷담화]
- "인체 해부 목적 살해"...세상 경악케 한 엽기 10대 살인마[그해 오늘]
- ‘피프티 피프티’ 사태로 소환된 이 단어…"바이아웃이 뭔가요"
- ‘나도 푸바오 볼래’....일일 매니저 체험에 1만3000여명 몰려
- "워크넷, 5년간 100억 넘게 쓰고도 23만명 개인정보 유출"
- "일단 눕자" 10년간 직업은 '환자'…보험금 수억원 꿀꺽[보온병]
- 함께 술 마신 뒤…고양 빌라 4층 옥상서 모녀 추락해 사망
- 의왕 아파트 여성 노린 20대男 모습에 '경악'...결국 구속
- 소트니코바 도핑 고백 논란에 즉답 피한 WADA "IOC에 물아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