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 시리즈 누적 3천만 관객 돌파…마동석 감사인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가 누적 3천만 관객을 돌파했다.
8일 배우 마동석은 자신의 채널에 "범죄도시3가 1043만 관객을 넘어서 범죄도시 세 편의 누적 관객수가 3천만이 넘었다고 합니다.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마동석은 "관객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하며 팔로 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마동석은 최근 개봉한 영화 '범죄도시3'로도 천만 관객몰이에 성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배우 마동석은 자신의 채널에 “범죄도시3가 1043만 관객을 넘어서 범죄도시 세 편의 누적 관객수가 3천만이 넘었다고 합니다.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마동석은 “관객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하며 팔로 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다. 건장한 체격 덕분에(?) 하트를 만드는 과정이 쉽지 않아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마동석은 최근 개봉한 영화 ‘범죄도시3’로도 천만 관객몰이에 성공했다.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내가 이렇게 예의가 없었나”…김종민에게 무슨 일이?(1박2일)
- 허니제이, 콜포비아·부모 이혼 고백 후 “단단하게 살아갈 것”
- 엔하이픈, K스포돔 2회 공연 매진…티켓파워 입증
- “그녀의 피를 사랑 가득한 피로…” 명장면 모아 본 ‘가슴이 뛴다’
- 정동하, ‘여자는 말 못하고, 남자는 모르는 것들’ 리메이크 발표
- RBW, 상장 첫 기업설명회 개최
- 역시 뉴진스…‘슈퍼 샤이’ 음원차트 정상 등극
- “널 믿은 내가 스튜핏”…피프티피프티, ‘큐피드’를 믿지 마세요 [MK초점]
- 제로베이스원, 데뷔 앨범 수록곡 음원 일부 공개
- 이준호, 5년만에 아레나 투어→싱글까지…올 여름 日 꽉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