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린 벨호, '월드컵 출정식' 아이티전 선발 명단 공개…지소연·조소현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여자 축구대표팀이 아이티전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콜린 벨 감독이 이끄는 한국 여자 축구대표팀은 8일 오후 5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아이티와 친선경기를 갖는다.
여자 축구대표팀은 오는 10일 2023 국제축구연맹(FIFA) 호주-뉴질랜드 여자월드컵을 출전을 위해 호주로 출국한다.
한국은 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승리로 월드컵 전 기세를 올린다는 각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월드컵경기장=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 여자 축구대표팀이 아이티전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콜린 벨 감독이 이끄는 한국 여자 축구대표팀은 8일 오후 5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아이티와 친선경기를 갖는다.
여자 축구대표팀은 오는 10일 2023 국제축구연맹(FIFA) 호주-뉴질랜드 여자월드컵을 출전을 위해 호주로 출국한다. 이번 경기는 출국 전 치르는 마지막 모의고사이자, 홈팬들 앞에서 각오를 다지는 출정식이다. 한국은 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승리로 월드컵 전 기세를 올린다는 각오다.
경기에 앞서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최유리와 손화연, 지소연, 이금민, 조소현, 김혜리, 장슬기, 임선주, 심서연, 추효주, 김정미가 출격한다.
전은하와 이은영, 강채림, 케이시 유진 페어, 이영주, 박은선, 배예빈, 천가람, 문미라, 김윤지, 고유나, 홍혜지, 류지수, 윤영글은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