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주우재 때문에 입맛 떨어져" ('놀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유재석이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의 때문에 입맛이 떨어진 사연을 폭로했다.
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단합 미션을 받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의 모습이 예고된 가운데, 서로를 물고 뜯으며 팀워크를 다지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유재석을 칠칠치 못한 아들 취급하는 이이경부터 시작해 박진주 이미주, 마지막 뼈를 세운 저격수 주우재까지 티키타카 공격이 이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유재석이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의 때문에 입맛이 떨어진 사연을 폭로했다.
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단합 미션을 받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의 모습이 예고된 가운데, 서로를 물고 뜯으며 팀워크를 다지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유재석은 주우재가 반찬 편식을 하는 모습에 그에게 처음으로 연락한 때를 떠올린다. 유재석은 "방송 보다가…내가 그때 뭐 먹고 있었는데 입맛이 뚝 떨어져서"라고 말하며, 당시 주우재의 '노맛 먹방'을 똑같이 흉내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주우재도 "잘 따라하는데요?"라며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술 더 떠 유재석은 "우재야 요즘은 그런 식으로 해선 안돼"라며 맛 표현 시범을 보이지만, 오히려 동생들의 타깃이 되어 구박데기로 전락한다. 유재석을 칠칠치 못한 아들 취급하는 이이경부터 시작해 박진주 이미주, 마지막 뼈를 세운 저격수 주우재까지 티키타카 공격이 이어진다. 동생들의 드잡이에 궁지에 몰린 유재석의 모습은 폭소를 전한다.
그런가 하면, 앞장서 유재석을 놀리던 주우재는 이미주 박진주에게 '하찮은 오빠'가 되어 폭소를 유발한다. 특히 이미주는 식욕 없는 주우재를 보며 "안타까워"라고 고개를 저으며 짠한 표정을 지어 또 하나의 앙숙 케미를 만든다. 이를 본 하하는 "미주가 우재를 동생 보듯이 한다"라고 말해, 물고 물리는 멤버들의 관계가 펼쳐질 본 방송에 관심을 높인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오는 8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구 "거미 소개로 만난 아내, 사실 내 스타일 아냐" ('미우새')
- 손예진, 출산 8개월 만 근황…여전한 미모 화제
- 전직 보디빌더, 두 아이 엄마 무차별 폭행…이유는? ('한블리')
- 최정원 "불륜 없었다" 거듭 호소…법정공방 지속
- 이효리, 무대서 이상순과 깜짝 키스 퍼포먼스
- 김호중 소속사, 사칭 피해 주의 당부 "외부서 이뤄지는 계약 없다"
- 아빠 된 최강창민, '슈돌' 내레이션 참여
- 윤진서, 결혼 6년 만 임신…엄마 된다
- 이연복 "초6 때 가출, 중국집 배달부터 시작" ('미친 원정대')
- "제3자 외부계약 NO"...김호중, 사칭 피해에 입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