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멘탈' 300만 코앞…'미션7' 등장에도 예매율 1위

CBS노컷뉴스 김민수 기자 2023. 7. 8. 15: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북미를 제외한 글로벌 흥행 수익 1위를 기록한 영화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엘리멘탈'이 2주째 국내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가고 있다.

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엘리멘탈'은 7일 하루 14만 4766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누적관객수 275만 454명을 기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북미를 제외한 글로벌 흥행 수익 1위를 기록한 영화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엘리멘탈'이 2주째 국내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가고 있다.

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엘리멘탈'은 7일 하루 14만 4766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누적관객수 275만 454명을 기록했다. 이는 올해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중 최고 스코어를 기록한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를 뛰어넘는 관객 동원이다.

이어 '범죄도시3'가 3만 9853명(누적 1040만 3536명)을 동원해 2위를 기록했고,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이 3만 3520명(누적 67만 6064명)을 동원해 3위에 랭크됐다.

'엘리멘탈'은 불, 물, 공기, 흙 4원소가 살고 있는 '엘리멘트 시티'에서 재치 있고 불처럼 열정 넘치는 '앰버'가 유쾌하고 감성적이며 물 흐르듯 사는 '웨이드'를 만나 특별한 우정을 쌓으며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따뜻한 감성과 부모와 자식을 향한 뜨거운 마음이 담긴 가족애, 전에 볼 수 없었던 영상미와 감동적인 OST까지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한편, 톰 크루즈의 새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임파서블7)이 12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다 방학 시즌이 겹쳐쳐 '엘리멘탈' 흥행에도 영향을 줄지 주목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민수 기자 maxpress@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