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입맛 뚝 떨어져” 주우재 먹방에 분노 (놀뭐)
‘놀면 뭐하니?’ 주우재의 반찬 편식을 시작으로, 멤버들 간 꼬리를 무는 앙숙 케미가 펼쳐진다.
8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에서는 단합 미션을 받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의 모습이 예고된 가운데, 서로를 물고 뜯으며 팀워크를 다지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유재석은 주우재가 반찬 편식을 하는 모습에 그에게 처음으로 연락한 때를 떠올린다. 유재석은 “방송 보다가 내가 그때 뭐 먹고 있었는데 입맛이 뚝 떨어져서”라고 말하며, 당시 주우재의 ‘노맛 먹방’을 똑같이 흉내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주우재도 “잘 따라하는데요?”라며 인정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술 더 떠 유재석은 “우재야 요즘은 그런 식으로 해선 안 돼”라며 맛 표현 시범을 보이지만, 오히려 동생들의 타깃이 되어 구박데기로 전락한다. 유재석을 칠칠치 못한 아들 취급하는 이이경부터 시작해, 박진주, 이미주, 마지막 뼈를 세운 저격수 주우재까지 티키타카 공격이 이어진다고. 동생들의 드잡이에 궁지에 몰린 유재석의 모습이 웃음을 예고한다.
그런가 하면, 앞장서 유재석을 놀리던 주우재는 이미주, 박진주에게 하찮은 오빠가 되어 폭소를 유발한다. 특히 이미주는 식욕 없는 주우재를 보며 “안타까워”라고 고개를 저으며 짠한 표정을 지어 또 하나의 앙숙 케미를 만든다. 이를 본 하하는 “미주가 우재를 동생 보듯이 한다”라고 말해 물고 물리는 멤버들의 관계가 펼쳐질 본 방송에 관심을 높인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8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