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는 수익에 정산, 피프티 피프티 뒤통수 화나” 전홍준 대표 미담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피프티 피프티가 소속사인 어트랙트가 전속계약 분쟁 중인 가운데, 어트랙트의 전홍준 대표의 미담이 공개 됐다.
전홍준 대표가 과거에 제작한 그룹 더 러쉬 멤버 김민희는 7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전홍준 대표와 나눈 대화 내용을 공개하며 "힘드셔도 우리 얘기만 하시는 사장님. 다들 사장님 걱정에 우리 오스카 식구들 오랜만에 연락함. 사라는 나한테 듣고 밤새 잠을 못 잤다 고한다. 자꾸 올리는 이유는 그들의 활동이 망해서 나가게 해달라는 마음이었다면 '그래 너의 힘든 마음도 들어보자'라고 했을텐데, 잘 되어가는 상황에서 치밀하게 뒤통수칠 준비를 했다는게 너무 화가 나 주변에 널리 널리 알리고 싶다"라고 글을 쓴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그룹 피프티 피프티가 소속사인 어트랙트가 전속계약 분쟁 중인 가운데, 어트랙트의 전홍준 대표의 미담이 공개 됐다.
전홍준 대표가 과거에 제작한 그룹 더 러쉬 멤버 김민희는 7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전홍준 대표와 나눈 대화 내용을 공개하며 “힘드셔도 우리 얘기만 하시는 사장님. 다들 사장님 걱정에 우리 오스카 식구들 오랜만에 연락함. 사라는 나한테 듣고 밤새 잠을 못 잤다 고한다. 자꾸 올리는 이유는 그들의 활동이 망해서 나가게 해달라는 마음이었다면 ‘그래 너의 힘든 마음도 들어보자’라고 했을텐데, 잘 되어가는 상황에서 치밀하게 뒤통수칠 준비를 했다는게 너무 화가 나 주변에 널리 널리 알리고 싶다”라고 글을 쓴 이유를 밝혔다.
김민희는 추가 게시물을 통해 “너무 속상하다. 우리 데뷔초부터 용돈은 써야 한다고 없는 수익에서 늘 행사 스케줄 정산해 주셨고 사장님 덕에 중국어도 하게 되고 연기도 배워보고 춤도 배우고 나를 알아봐 주시고 늘 믿어주시고 지원해주신 내 인생에서 정말 고마우신 분이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이어 “우리 애들 노래 너무 잘한다고, 착하다고, 딸 같다고 가수는 노래만 잘하면 된다고 연습생, 가수 생활 내내 더러운 꼴 한번을 못 보게 하셨는데(사장님 그늘 벗어나자마자 더러운꼴 정말 많이 봤을 정도) 우리 사장님 진짜 아버지처럼 좋으신 분이다”라며 “며칠 전에 사장님과 카톡을 했는데 그저 ‘민희 잘 살고 있어 보기 좋다’라고 하신다. 아버님 상 치르신지도 얼마 안 되셨는데 걱정이다. 꼭 잘 해결되셔서 마땅한 보상 받으셨음 좋겠다”라고 안타까워 했다.
최근 전홍준 대표는 프로듀싱을 맡은 더기버스 안성일 대표가 멤버들의 전속계약 위반을 유인했다고 주장하며 경찰에 고소했으며, 안성일 대표 측은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했다. 이런 상황에서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도 투명하지 않은 정산, 활동이 어려운 건강 상태를 밝혔음에도 일방적으로 강행하고자 했던 모습 등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았다고 주장하며 어트랙트에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냈다.
(사진=뉴스엔DB, 김민희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샤넬 여성복도 소화 “♥야노 시호와 옷 같이 입어” (사당귀)
- 반지하 기본, 침대도 없다! 피프티피프티 사태로 재조명된 중소 아이돌 숙소 [이슈와치]
- 박명수 “과거 양가 부모님 문제로 ♥한수민과 갈등, 10년 살면 안 싸워”(라디오쇼)
- “피해액 70억, 전재산 날려” 덱스→김구라 전세사기에 피눈물 흘린 ★ [스타와치]
- 집 얼마나 넓길래, 소유진→전현무 텃밭 재미에 푹 빠진 ★ [스타와치]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최재림 집 공개, 마당 딸린 전원주택 “주변에 계곡도 있다”(나혼자산다)
- 최준희 44㎏ 뺀 여리여리 실체…얼마나 죽기살기 운동했길래
- 황보 “샤크라 막내 이은, 아이 셋 엄마 돼‥정려원→보나 생사 몰라”(컬투쇼)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5시에 귀가, 아까 들어왔다고” 분노 (동치미)[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