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A 게임노트] '오타니 1안타' 에인절스, 홈런 5방 다저스에 '프리웨이 시리즈' 4-11 완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A 에인절스가 프리웨이 시리즈에서 완패했다.
에인절스는 8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LA다저스와 인터리그 경기에서 4-11로 크게 졌다.
에인절스는 4회초 오타니와 워드의 연속 안타로 무사 1,2루를 만든 뒤 모니악이 3점 홈런을 터뜨려 3-4로 추격했다.
다저스는 베츠가 2홈런 포함 3안타 4타점으로 활약했고 스미스도 홈런 포함 3안타 2타점으로 승리에 기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고유라 기자] LA 에인절스가 프리웨이 시리즈에서 완패했다.
에인절스는 8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LA다저스와 인터리그 경기에서 4-11로 크게 졌다. 에인절스는 4연패에 빠진 반면 다저스는 3연승을 달렸다.
에인절스는 오타니 쇼헤이(지명타자)-테일러 워드(좌익수)-미키 모니악(우익수)-에두아르도 에스코바(2루수)-조 아델(중견수)-마이크 무스타커스(3루수)-헌터 렌프로(1루수)-맷 타이스(포수)-앤드류 벨라스케스(유격수)가 선발 출장했다. 그리핀 캐닝이 선발등판에 나섰다.
다저스는 무키 베츠(2루수)-프레디 프리먼(1루수)-윌 스미스(포수)-맥스 먼시(3루수)-JD 마르티네스(지명타자)-데이비드 페랄타(좌익수)-제이슨 헤이워드(우익수)-제임스 아웃맨(중견수)-미겔 로하스(유격수)가 선발 라인업에 포진했다. 토니 곤솔린이 선발등판했다.
다저스는 1회말 프리먼, 2회말 마르티네스가 홈런을 치면서 2-0으로 앞섰다. 3회말에는 베츠가 솔로홈런을 날렸고 2사 1,2루에서 마르티네스가 1타점 2루타를 터뜨려 4-0으로 달아났다.
에인절스는 4회초 오타니와 워드의 연속 안타로 무사 1,2루를 만든 뒤 모니악이 3점 홈런을 터뜨려 3-4로 추격했다. 그러나 베츠가 5회말 선두타자 홈런으로 다시 점수차를 2점으로 벌렸다. 다저스는 6회말에도 베츠의 2타점 2루타로 점수를 추가했다.
7회초 에인절스가 무스타커스의 솔로포로 4-7 추격에 나섰다. 그러나 다저스는 8회말 로하스의 1타점 2루타와 프리먼의 1타점 땅볼, 2사 1루에서 나온 스미스의 쐐기 2점 홈런으로 점수차를 순식간에 7점까지 벌리며 승리를 확정했다.
곤솔린은 6⅔이닝 4실점으로 시즌 5승을 수확했다. 반면 에인절스 캐닝은 2⅔이닝 4실점으로 조기강판되면서 시즌 4패째를 안았다. 다저스는 베츠가 2홈런 포함 3안타 4타점으로 활약했고 스미스도 홈런 포함 3안타 2타점으로 승리에 기여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