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콜포비아 겪어…‘금쪽상담소’ 출연 후 성숙해질 수 있었다”(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홀리뱅 허니제이가 콜포비아를 겪고 있으며 '금쪽상담소' 출연 후 용기를 얻었다고 고백했다.
허니제이는 8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게 조금은 특별했던 #금쪽상담소 사실 콜포비아를 겪고 있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허니제이는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이하 '금쪽상담소')에 출연해 가정사와 콜포비아를 겪고 있음을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홀리뱅 허니제이가 콜포비아를 겪고 있으며 ‘금쪽상담소’ 출연 후 용기를 얻었다고 고백했다.
허니제이는 8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게 조금은 특별했던 #금쪽상담소 사실 콜포비아를 겪고 있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사람을 1:1로 만나는것도 조금 힘들어했다. 오은영 선생님께서 해주신 진심 어린 조언들로 다시 한번 저 자신을 돌아보게 되고 반성하고, 그리고 성숙해질 수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모두들 가지고 있는 아픔을 속으로만 끙끙 앓지마시고 가까운 사람 또는 전문가에게 꺼내보셔라. 새로운 인생이 시작 될 지도 모른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허니제이는 “어려움은 늘 오겠지만 그때마다 으쌰으쌰 힘내서 우리 모두 다 잘 살아보자♥ 그리고 앞으론 전화 잘 받겠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허니제이는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이하 ‘금쪽상담소’)에 출연해 가정사와 콜포비아를 겪고 있음을 고백했다.
▶ 이하 허니제이 인스타그램 전문.
허또울. 했습니다. 그만 울어…ㅜ;
내게 조금은 특별했던 #금쪽상담소
제가 사실 콜포비아를 겪고 있었어요.
사람을 1:1로 만나는것도 조금 힘들어했구요.
오은영 선생님께서 해주신 진심 어린 조언들로 다시 한번 저 자신을 돌아보게 되고 반성하고, 그리고 성숙해질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단 한번의 상담으로 모든게 변할 수는 없겠지만 선생님 말씀처럼 엄마와 딸이라는 새로운 인간관계를 시작함으로써 다시 한번 단단하게 살아갈 수 있는 기회가 온것같아 기대도 되고 용기가 생겨요.
모두들 가지고 있는 아픔을 속으로만 끙끙 앓지마시고 가까운 사람 또는 전문가에게 꺼내보세요.
새로운 인생이 시작 될 지도 몰라요.
어려움은 늘 오겠지만 그때마다 으쌰으쌰 힘내서 우리 모두 다 잘 살아봅시다♥
그리고 앞으론 전화 잘 받을게요 헤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영미 득남 “4일 출산…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공식) - MK스포츠
- 말 학대 혐의 ‘태종 이방원’ 제작진, 불구속 기소 - MK스포츠
- 김나희, 핫한 의상입고 찰칵…르세라핌인 줄 [똑똑SNS] - MK스포츠
- 이미주, 점점 과감해지는 의상…섹시美 풀장착 [똑똑SNS] - MK스포츠
- ‘16년 연속 두 자릿수 홈런’ 최형우 “최근 타격감 안 좋아 후배들에게 미안했는데…” - MK스
- 부상 떨쳐낸 최지만, 85일 만에 빅리그 복귀전서 무안타…PIT는 3연패 - MK스포츠
- ‘제2의 외질’ 귈러, 레알 마드리드 향한 특급 애정 “레알의 제의가 왔을 때 다른 제의는 가치
- ‘위기의 남자들’ 수원, 공격수 고무열 영입…“마지막이라는 간절함으로” - MK스포츠
- ‘괴물 신인’ 웸반야마, 최악의 NBA 서머리그 데뷔, 블록슛 외 보여준 것 없었다 - MK스포츠
- 매노아, 복귀전에서 6이닝 8K 1실점 호투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