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지민X보은, 딩고 ‘라이징보이스’ 출연…파워풀 가창력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라씨(CLASS:y) 멤버 지민과 보은이 딩고 '라이징보이스'에서 감각적 보컬을 자랑했다.
지난 7일 오후 7시 딩고 뮤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징보이스' 여자 아이돌 편을 공개한 가운데, 클라씨 멤버 지민과 보은이 처음으로 딩고 뮤직에 출연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먼저 지난 2022년 발매한 'CLASSY'(클라씨) 무대를 선보인 지민과 보은은 첫 소절부터 감각적인 보이스를 비롯해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라씨(CLASS:y) 멤버 지민과 보은이 딩고 ‘라이징보이스’에서 감각적 보컬을 자랑했다.
지난 7일 오후 7시 딩고 뮤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징보이스’ 여자 아이돌 편을 공개한 가운데, 클라씨 멤버 지민과 보은이 처음으로 딩고 뮤직에 출연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지민과 보은은 “이렇게 딩고 뮤직과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 저희가 정말 나오고 싶었던 곳에 나와서 너무 떨린다”라며 딩고 뮤직에 첫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저희가 준비한 클라씨 메들리를 들려드리려고 한다”라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먼저 지난 2022년 발매한 ‘CLASSY’(클라씨) 무대를 선보인 지민과 보은은 첫 소절부터 감각적인 보이스를 비롯해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더불어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신입답지 않은 무대 매너로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어 데뷔곡 ‘SHUT DOWN’(셧 다운)으로 열기를 이어간 지민과 보은은 ‘4세대 대표 실력돌’답게 ‘CLASSY’와는 또 다른 곡을 완벽히 소화, 전율 없이 볼 수 없는 고음까지 선보이는 등 글로벌 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이외에도 ‘Tick Tick Boom’(틱 틱 붐), ‘My Love’(마이 러브)부터 아이유의 ‘strawberry moon’(스트로베리 문)까지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잔뜩 드러냈고, 모든 무대를 마친 뒤 “클라씨 일곱 명 다 같이 킬링보이스에 나오고 싶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닝닝, 매끈 어깨라인+치명 눈빛…도발적 아우라 ‘폴폴’[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수지, 입술 쭉 내밀고 매력 발산...뭘해도 ‘예쁨’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케플러 샤오팅 화보, 청량 비주얼+상큼 매력 한 가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SM 사과, 태연 팬덤 시위에 “의견 수렴 및 반영 위해 노력할 것”(전문)[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
- 피프티 피프티 “신뢰 관계 깨져” VS 어트랙트 “합의할 의사 有”(종합)[M+현장] - 열린세상 열
- 바이든, 시진핑에 ″북 추가파병 못하게 막아야″
- 북, 열흘 연속 GPS 교란…″접경지 무인기 대비 훈련 추정″
- 달라진 결혼·출산관…20대 5명 중 2명은 '비혼 출산 긍정적'
- 패혈증 환자에 장염 진단해 환자 사망…대법 ″의사 과실 아냐″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