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 센트럴파크서 ‘세븐’ 첫 공연…GMA 콘서트 오프닝으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오는 14일(현지시각) 미국 뉴욕 센트럴파크에서 열리는 '2023 서머 콘서트 시리즈'(2023 Summer Concert Series)에 출연해 솔로 싱글 '세븐'의 첫 무대를 펼친다.
하지만 정국이 서머 콘서트 시리즈 솔로 무대에 나서는 것은 처음이다.
정국은 이날 공식 에스엔에스를 통해 솔로 싱글 '세븐'의 캠페인 필름과 콘셉트 포토 BTS(Behind The Scenes)를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국의 솔로곡 ‘세븐’의 첫 무대는 뉴욕 센트럴파크서 펼쳐지는 서머 콘서트!
'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오는 14일(현지시각) 미국 뉴욕 센트럴파크에서 열리는 ‘2023 서머 콘서트 시리즈’(2023 Summer Concert Series)에 출연해 솔로 싱글 ‘세븐’의 첫 무대를 펼친다.
미국 에이비시(ABC) 티브이 아침 뉴스 프로그램 ‘굿모닝 아메리카’는 정국이 이 행사에 첫 주자로 출연한다는 소식을 7일 공식 소셜미디어로 전했다. 서머 콘서트 시리즈는 굿모닝 아메리카가 매년 여름 주최하는 음악 콘서트다. 지난해엔 에스파가 오프닝 무대를 장식했으며, 방탄소년단은 지난 2019년 이 행사에서 단독 공연을 펼친 바 있다. 하지만 정국이 서머 콘서트 시리즈 솔로 무대에 나서는 것은 처음이다.
정국은 이날 공식 에스엔에스를 통해 솔로 싱글 ‘세븐’의 캠페인 필름과 콘셉트 포토 BTS(Behind The Scenes)를 올렸다. 55분 가량의 캠페인 필름에는 촬영 전후의 정국 모습이 담겨 세븐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정국은 오는 11일 레코딩 필름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고, 14일 오후 1시에 세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한다.
유선희 기자 duck@hani.co.kr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그로시 “IAEA 보고서, 누구도 이견 없었다”…일부 보도 부인
- 집에 TV 없다면, 수신료 2500원 안 내도 될까? [The 5]
- 민주당 “야당 사과하면 사업 재개?…‘김건희 로드’ 의구심 커져”
- ‘IAEA 규탄 시위’ 정의당 부대표,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입건
- “달랑 4봉지라니, 장난도 아니고”…품절 먹태깡에 점주들 원성
- 좁은 지역 ‘세찬 소나기’ 쏟아진다, 일부에선 싸락 우박도
- 김영호 통일장관 후보 “촛불집회, 중·일 세력 개입” 주장 논란
- “내년엔 만나지 말자” 개 식용 종식 집회 ‘종료’ 외친 까닭은
- “알츠하이머 속도 27% 늦춘다”…미 FDA, ‘레켐비’ 공식 승인
- 찜통 더위에 늘어난 ‘편공족’…“야박하게 굴기도 애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