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경, 80년대 써니로 변신…알고보니 혼수상태 손 잡고 ‘누려봐’ 오늘(8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희경이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손을 잡고 가수로 출격한다.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문희경의 신곡 '누려봐'가 발매된다.
신곡을 발매하는 문희경은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 그리고 가수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MBN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가수로서 존재감을 재각인시킨 바 있다.
한편 문희경의 신곡 '누려봐'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문희경이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손을 잡고 가수로 출격한다.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문희경의 신곡 ‘누려봐’가 발매된다.
그런 가운데 문희경이 한 번뿐인 인생을 즐기자는 메시지와 속 시원한 사운드로 잭팟을 터트릴 준비를 하고 있다.
신곡 ‘누려봐’에는 세련된 댄스리듬과 문희경의 시원한 보컬이 어우러져, 듣는 이에게 청량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누려봐’에서 ‘누려봐 누려봐, 즐겨봐 즐겨봐’란 가사는 한 번뿐인 인생에서, 나의 행복과 꿈을 위해, 누리고 즐기면서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표현, 배우와 가수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문희경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신곡 ‘누려봐’의 프로듀싱은 영탁 ‘찐이야’와 박현빈 ‘샤방샤방’, 조항조 ‘고맙소’, 이찬원 ‘시절인연’ 등 수많은 곡들을 탄생시킨 작곡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김경범, 김지환)가 맡았고, 진실이가 편곡했다.
한 번뿐인 인생에서 더 이상 망설이지 말고, 누려보자는 메시지를 담은 신곡 ‘누려봐’의 시대가 도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신곡을 발매하는 문희경은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 그리고 가수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MBN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가수로서 존재감을 재각인시킨 바 있다.
한편 문희경의 신곡 ‘누려봐’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영미 득남 “4일 출산…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공식) - MK스포츠
- 말 학대 혐의 ‘태종 이방원’ 제작진, 불구속 기소 - MK스포츠
- 김나희, 핫한 의상입고 찰칵…르세라핌인 줄 [똑똑SNS] - MK스포츠
- 이미주, 점점 과감해지는 의상…섹시美 풀장착 [똑똑SNS] - MK스포츠
- ‘16년 연속 두 자릿수 홈런’ 최형우 “최근 타격감 안 좋아 후배들에게 미안했는데…” - MK스
- 매노아, 복귀전에서 6이닝 8K 1실점 호투 - MK스포츠
- KBSA, 10일부터 태백서 ‘starWARs 캠프’ 개최 - MK스포츠
- 에스테베즈-페르도모, 올스타 대체 선발 - MK스포츠
- 류현진, 10일(한국시간) 싱글A에서 재활 등판 - MK스포츠
- 최지만, 부상자 명단에서 복귀...맥커친-헤이스 IL행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