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몬베베’ 모여라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이 외친다. ‘몬베베’ 모여라.
몬스타엑스 몬베베(공식 팬클럽명) 7기 팬콘 ‘몬엑 프렌즈(2023 MONSTA X 7TH OFFICIAL FANCLUB MONBEBE FAN-CONCERT <MX FRIENDS>)’가 8일 개최된다.
전날 공개된 셔누, 아이엠 등 단체 콘셉트 포토에선 팬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먼저 셔누는 화사한 베이지 톤으로 착장하고 댄디한 느낌을 발산했다. 오락을 하는 모습에서는 순수함이, 커피잔을 쥔 모습에서는 성숙미가 엿보여 팬심을 설레게 했다. 아이엠은 블루 체크무늬 재킷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드러냈다. 음악을 감상하거나 독서를 하는 모습이 아이엠 특유의 분위기를 더욱 감성적으로 완성했다.
팀 내 맏형 셔누와 막내 아이엠의 유닛 시너지도 눈길을 끌었다. 꾸밈없이 밝게 웃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이어 몬스타엑스의 팀워크가 고스란히 묻어난 단체 이미지까지 모든 콘셉트 포토가 공개돼 이날부터 시작되는 ‘몬엑 프렌즈’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해 개최한 미주 투어 ‘노 리밋(NO LIMIT)’을 통해 미주 지역 첫 아레나 공연장에 입성했고, 로스앤젤레스 더 포럼(The Forum) 등의 공연장을 전석 매진시키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증명했다. 이번 팬콘 ‘몬엑 프렌즈’ 또한 선예매 오픈 당일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9년 차 그룹의 저력을 드러냈다.
특히 리더 셔누가 제대 후 처음 멤버들과 함께하는 팬콘인 만큼 몬베베가 기다려 온 무대들로 셋리스트를 채운 것으로 예고된 가운데, 따로 또 같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몬엑 프렌즈’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몬베베에게 즐거움을 선사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몬엑 프렌즈’는 서울 올림픽공원 K스포돔(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이날 오후 6시, 9일 오후 5시에 개최된다. 9일 공연은 비욘드 라이브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 멤버 민혁은 지난 4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군 복무 중이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