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만나는 이준호의 본업...스페셜 싱글 및 아레나 투어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킹더랜드'를 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준호가 일본으로 향해 본업에 나선다.
7일 JYP엔터테인먼트는 2PM 일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준호가 8월 23일 스페셜 싱글 Can I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어는 2018년 12월 일본 단독 콘서트 'JUNHO THE BEST'(준호 더 베스트) 이후 펼쳐지는 첫 단독 콘서트이자 지난해 8월 도쿄 부도칸에서 열린 팬콘 'Before Midnight'(비포 미드나잇) 이후 약 1년 만의 현지 공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 아레나 투어 '마타 아에루 히'
오는 22일 시작으로 개최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킹더랜드'를 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준호가 일본으로 향해 본업에 나선다.
7일 JYP엔터테인먼트는 2PM 일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준호가 8월 23일 스페셜 싱글 Can I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2018년 12월 발매한 일본 베스트 앨범 'JUNHO THE BEST'(준호 더 베스트) 이후 첫 음반이다. 신보는 타이틀곡 'Can I'와 인스트루멘털 버전이 수록되며 이준호가 신곡 작사에 직접 참여했다.
싱글 발매 소식과 함께 앨범 재킷 이미지도 선보였다. 지난 7일 첫 공개된 재킷 속 이준호는 검붉은 배경 앞 불 붙은 성냥을 물고 카리스마를 뿜어냈고, 8일 오픈된 이미지에서는 앞서 공개된 사진과 대비되는 푸른 조명 아래 깔끔한 화이트 슈트를 입고 강렬한 눈빛을 전했다.
8일 오전에는 공식 SNS 채널에 일본 아레나 투어 '마타 아에루 히'(다시 만나는 날) 공식 포스터와 타이틀을 공개했다. 이번 투어는 2018년 12월 일본 단독 콘서트 'JUNHO THE BEST'(준호 더 베스트) 이후 펼쳐지는 첫 단독 콘서트이자 지난해 8월 도쿄 부도칸에서 열린 팬콘 'Before Midnight'(비포 미드나잇) 이후 약 1년 만의 현지 공연이다.
투어는 오는 22일~23일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포문을 열고 8월 5일~6일 고베 월드 기념홀, 26일~27일 나고야 니혼가이시홀까지 일본 총 3개 지역 6회 규모로 전개된다.
한편, 이준호는 JTBC 토일 드라마 '킹더랜드'를 통해 화제성을 모으며 시청률 우상향 곡선을 그리고 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美 뉴욕 단독 콘서트 성료...지효 솔로 앨범 트레일러 기습 공개 - MHN스포츠 / MHN엔터테
- 블랙핑크 지수, 유튜브에서 꽃만 1억 번 피워 냈다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데뷔 12주년' 박보검, 4년 만에 팬 미팅 연다..."팬들과 만남 기다려 왔다" - MHN스포츠 / MHN엔터테
- 이준호-임윤아, 살얼음판 분위기 속 '텔레파시'(킹더랜드)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정국, 방탄소년단으로 무대 섰던 美 콘서트 솔로로 출격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컴백 앞둔 오마이걸, 여름만의 청량함 더했다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