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데뷔’ 엔싸인 성윤·준혁·로렌스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싸인(n.SSign)의 두 번째 새 멤버가 공개됐다.
엔싸인은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버스 오브 코스모'(BIRTH OF COSMO)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호주 국적의 래퍼 로빈에 이어 로렌스까지 글로벌 멤버들이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은 가운데, 엔싸인에 새롭게 합류할 마지막 멤버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진다.
엔싸인의 데뷔 앨범 '버스 오브 코스모'는 8월 9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싸인은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버스 오브 코스모’(BIRTH OF COSMO)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사진 속 성윤은 푸른 조명을 배경으로 눈부시게 빛나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준혁은 다크한 분위기 속 유니크하게 내린 앞머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우수에 찬 듯 시크한 눈빛이 팬심을 설레게 했다.
또 로렌스는 보랏빛 배경과 몽환적으로 어우러져 신비한 매력을 드러냈다. 로렌스는 대만 국적의 멤버로, 지난해 채널A ‘청춘스타’의 아이돌파로 출연해 준결승까지 진출한 실력파다. 키 183cm의 장신으로 팀 내에서 우월한 피지컬은 물론 리드보컬을 담당할 예정이다.
호주 국적의 래퍼 로빈에 이어 로렌스까지 글로벌 멤버들이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은 가운데, 엔싸인에 새롭게 합류할 마지막 멤버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진다.
엔싸인의 데뷔 앨범 ‘버스 오브 코스모’는 8월 9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결혼해서 미안” 손동운 사과에 팬들 축하·격려 봇물 [MK이슈]
- 키스오브라이프 타이틀곡 ‘쉿’ MV 이틀만에 500만뷰 ‘돌풍’
- 트와이스, K팝 걸그룹 최초 기록 ing…美 뉴욕 스타디움 달군 저력
- 박보검, 4년 만에 팬미팅 ‘칸타빌레’ 개최
- 지수 ‘꽃’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 1억뷰 돌파
- 오마이걸, 청초한 요정들
- BTS·스키즈 ·세븐틴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TOP3
- ‘킹더랜드’ 이준호X임윤아 기자회견장서 무슨 일이? 깊어져가는 믿음
- 정국, 美 GMA 서머 콘서트 시리즈 출격…솔로 무대 첫 공개
- “아버지처럼 멤버들 챙겨주신 분”…피프티 피프티 소속사 대표 미담 또 나왔다